예천군 2024년 성년의 날 축하카드 발송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6 08:20:38
  • -
  • +
  • 인쇄
“당신의 빛나는 성년을 응원해!”
▲ 예천군 2024년 성년의 날 축하카드 발송

[뉴스스텝] 예천군은 20일, 성년의 날을 맞아 성년이 되는 예천군 내 2005년생 357명에게 성년의 날 축하 카드를 발송한다.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째 월요일로 성인으로서 자긍심과 책임감을 일깨워주기 위해 지정된 기념일이다.

성년의 날 축하 카드에는 ‘성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날 당신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통해 더욱 성장하시길 바라며 항상 자신을 믿고 당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길 예천군민과 함께 기원합니다.’라는 축하 메시지가 담겨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성년으로서의 첫걸음을 내딛는 모든 분들에게 축하와 응원의 말을 전한다”며 “꿈을 위해 노력하는 행복하고 즐거운 20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카이로대 연설서 '샤인 이니셔티브' 제안…"중동과 한반도 상생"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이 20일(현지시간) 이집트 카이로 대학을 방문해 '샤인(SHINE) 이니셔티브'로 명명된 중동 구상을 발표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카이로 대학에서 연설을 통해 "이집트, 나아가 중동과 대한민국이 함께 할 비전 샤인 이니셔티브를 제안하고자 한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S는 Stability(안정)을, H는 Harmony(조화)를,

김민석 국무총리, 인천 수도권매립지 방문

[뉴스스텝] 김민석 국무총리는 11월 21일 오전, 인천광역시 서구 소재 수도권매립지를 방문하여 수도권 생활폐기물 처리현황 등을 점검했다. 수도권매립지는 ’80년대 난지도매립지의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대체시설로 조성되어 ’92년 1매립장 사용을 시작해 현재 3-1매립장을 사용 중이며, 국내 최초로 위생매립의 표준을 안착시킨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현장 방문은 내년 생활폐기물 직매립금지 제도 시행을

김민석 국무총리, “초기 대응이 생명 좌우...동절기 해양 안전사고 예방 점검”

[뉴스스텝] 김민석 국무총리는 11월 21일 오전, 겨울철 해양사고 예방을 위해 인천 연안여객터미널과 인천항 해상교통관제센터(VTS, Vessel Traffic Service)를 연이어 방문하며 여객 안전관리와 해상교통 관제 실태 등을 직접 점검했다. 김 총리는 먼저, 인천 연안여객터미널을 찾아 터미널 이용실태 점검을 하고 출항을 준비하는 승객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이 되시라며 환송 인사를 전했다. 이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