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드림스타트, '너의 미래를 응원해~졸업 축하 행사'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1 08:20:26
  • -
  • +
  • 인쇄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프로그램과 새 학년 입학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
▲ 은평구 드림스타트, ‘너의 미래를 응원해~졸업 축하 행사’ 진행

[뉴스스텝] 은평구 드림스타트는 지난 8일 은평구 신사동에 소재한 은평신협문화센터에서 ‘너의 미래를 응원해~졸업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4년에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에 입학 예정인 아동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프로그램과 새 학년 입학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양육자들도 자녀들을 참관하는 등 총 아동 18명과 양육자 17명이 참여해 진행됐다.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에서 아이들은 나만의 멋진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기 위해 전구를 켜는 마지막 과정까지 모두 열심히 작업했다. 완성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들고 강사님과 함께 사진 촬영도 했다. 마지막으로 아동통합사례관리사가 담당하는 아동에게 책가방과 가족 식사권을 전달하며 인사를 나누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아동은 “마지막까지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매년 크리스마스 리스를 보면 오늘이 생각날 것 같다”고 말했다.
은평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아이들이 직접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며 힐링하는 유익한 시간이었길 바라며, 겨울 방학 동안 중학교 입학 준비 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유성구 어린이 눈썰매장 12월 말로 개장 연기

[뉴스스텝] 대전 유성구가 운영하는 어린이 눈썰매장 개장이 연기됐다. 유성구는 애초 12월 23일부터 1월 25일까지 연구단지종합운동장, 작은내수변공원 2개소의 눈썰매장을 운영할 예정이었지만, 기온 상승으로 인한 인공눈 부족 등으로 눈썰매장 개장을 12월 말로 연기했다.유성구는 12월 초부터 인공눈을 만들어 뿌리는 작업을 진행했으나, 인공눈이 만들어지는 저온 환경이 충분하지 않아 이용객 안전과 시설 안정성

‘러브 미’, 오늘(19일) 1-2회 연속 방송! 올 겨울 가장 시리도록 아름다운 멜로 예고!

[뉴스스텝] JTBC 새 금요시리즈 ‘러브 미’ (연출 조영민, 극본 박은영·박희권, 제작 SLL·하우픽쳐스)가 오늘(19일) 저녁 8시 50분, 1-2회 연속 방송으로 베일을 벗는다. 상실 이후의 사랑을 세대별 멜로와 가족 서사로 풀어내며, 올 겨울 가장 시리도록 아름다운 멜로를 예고한다. 그 가운데 서현진, 유재명, 이시우 가족, 그리고 이들과 러브 스토리를 만들어갈 윤세아, 장률, 다현(트와이스)의

문경시, 2025 신성장 동력 TF팀 성과 보고

[뉴스스텝] 문경시는 지난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실·과·소 및 읍면동 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년 신성장 동력 TF팀 추진전략 성과보고회'를 열어, TF팀이 주도한 총 27건의 과제에 대해 분야별 성과를 공유하고, 관광·산업·농업·체육 등 시정 전반에 걸쳐 추진된 주요 정책의 진행 경과를 보고했다.특히 문경의 관광 경쟁력 강화를 이끌 대표 사업으로 문경새재 케이블카 조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