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추석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5 08:20:37
  • -
  • +
  • 인쇄
▲ 음성군청

[뉴스스텝] 음성군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난 18일부터 27일까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일 계속되는 물가상승과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힘을 북돋워 주는 한편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이번 장보기 행사는 추석 명절 전 열리는 시장별 5일 장 일정에 맞춰 18일 대소·감곡시장을 시작으로 25일은 무극시장, 26일은 삼성시장, 27일은 음성시장에서 각각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조병옥 군수는 추석 명절 장보기 행사와 함께 물가상승 및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더욱이 올해는 전통시장별로 릴레이 경품이벤트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분주한 시장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불어 10%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음성행복페이와 중소벤처기업부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10% 할인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온누리상품권 등을 사용하면 품질도 우수하고 가격도 저렴한 전통시장 상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전통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느낄 수 있도록 시장별로 경품이벤트 행사가 진행 중이다”며 “다가오는 추석,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우수한 우리 전통시장에서 명절 준비도 하시고 경품 행운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기흥장애인복지관 개관 20주년 기념식·흰지팡이의 날 행사 잇달아 참석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 기흥구 상하동 빛으로아트스토리에서 열린 ‘기흥장애인복지관 개관 2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복지관의 20주년을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이 주최·주관한 기념식엔 이상일 시장, 복지관 이용자,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함께해 복지관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이상일 시장은 “지난 20년 동안 장애인 여러분께

태백시의회, 생존권 사수를 위한 봉화·태백·석포 공동투쟁본부 방문

[뉴스스텝] 태백시의회는 14일 경상북도 봉화군 석포면의“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를 위한 공동투쟁본부”를 방문하고 봉화군 의회 및 석포면 현안대책위원회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태백시민 다수가 근무하는 영풍 석포제련소가 계속 가동되어, 태백과 봉화의 지역경제가 위축되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서 개최됐으며, 태백시의회에서 고재창 의원과 의원 5명, 봉화군의회에서는 권영준 의장을 비롯한 의원 3명 그

김영록 전남도지사, 벼 깨씨무늬병 농업재해 인정 환영

[뉴스스텝]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정부의 벼 깨씨무늬병 농업재해 인정에 대해 “수확기에 시름으로 물들었던 농민의 절실한 요구가 신속히 받아들여진 이번 결정에 대해 온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밝혔다.전남도에 따르면 올해 여름 기록적인 이상고온과 잦은 강우로 전남에서 1만 3천ha의 대규모 벼 깨씨무늬병 피해가 발생했다. 이는 전남 전체 벼 재배면적의 9.3%에 달하며 전국에서 가장 큰 규모다.이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