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 옥택연 X 원지안 주연 '가슴이 뛴다' 네 번째 OST 주자. 오늘 18일 '다시 걷는다' 발매 "풍부한 감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9 08:15:27
  • -
  • +
  • 인쇄
▲ Chan, 옥택연 X 원지안 주연 '가슴이 뛴다' 네 번째 OST 주자

[뉴스스텝] 감성적인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Chan이 '가슴이 뛴다' OST 네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오늘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의 OST Part.4 '다시 걷는다 - Chan'가 발매된다.

우혈(옥택연 분)이 사랑한 조선시대 해선과 똑 닮은 소희(나해원 역)의 등장으로 네 사람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 안방극장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가슴이 뛴다 네 번째 OST '다시 걷는다 – Chan’이 공개됐다.

'다시 걷는다'는 삶의 쓸쓸함을 위로하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Chan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위로를 선사한다.

싱어송라이터 찬(Chan)은 2019년 'DTMP'로 정식으로 데뷔했다. 이후 내일이 있잖아', '내 신발 좀 봐! ' 등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많은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최근 '있잖아... '를 발매하며 무궁무진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었던 만큼 이번 '다시 걷는다'를 통해서도 풍부한 감성으로 극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다시 걷는다'는 '뷰티 인사이드', '술꾼도시여자들2', '어쩌다 전원일기'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업한 작곡가 한재완과 Sehwa(세화)가 호흡을 맞췄으며, 극 중 인물의 감정선을 배가시키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Chan이 참여한 '가슴이 뛴다' OST Part.4 '다시 걷는다'는 오늘 18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성특례시, 주민과 함께 이끌어낸 열병합발전시설 계획 철회...LH, 대체부지 재검토

[뉴스스텝] 화성특례시가 주민과 함께 꾸준히 문제를 제기해 온 화성진안 공공주택지구 내 열병합발전시설 현 부지 계획이 철회됐다고 11일 밝혔다.국토교통부는 기존 열병합발전시설 예정 부지 계획을 전면 철회하고, 주민 생활권과 주거환경 보호를 위해 대체부지를 재검토하기로 했다.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이번 국토교통부의 결정에 대해 “이번 열병합발전시설 부지 철회는 화성특례시와 시민이 함께 이끌어낸 소중한 성과”라

구리시, 동구동 '가을맞이 우리동네 클린UP!' 실시

[뉴스스텝] 구리시는 매월 진행하는 구리시 '클린구리의 날'을 맞아 지난 10일 사노동 주민들과 함께 '가을맞이 우리 동네 클린UP!'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사노동 안말·내동경로당 일대에서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사노동 주민을 비롯해 동구동 행정복지센터와 구리시청 회계과, 교통행정과, 산업지원과, 보건정책과, 감염병관리과 직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

화성특례시, 보건복지부 주관 자살예방시행계획 추진 실적 우수 기초 지자체 선정

[뉴스스텝] 화성특례시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 기념식에서 ‘자살예방시행계획 우수 기초지자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보건복지부는 전국 기초지자체를 대상으로 자살 예방을 위한 계획의 실효성, 실행력, 지역사회 참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자살예방시행계획 우수 기초지자체를 선정했다.화성특례시는 지역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생명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맞춤형 자살예방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