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달' 해외 로케이션 스틸 최초 공개! 강렬한 오프닝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31 08:20:04
  • -
  • +
  • 인쇄
▲ '종이달' 해외 로케이션 스틸

[뉴스스텝] 4월 10일(월)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칸 드라마 페스티벌 상영 소식을 알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이 해외 로케이션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출연: 김서형, 유선, 서영희, 이시우ㅣ연출: 유종선, 정원희ㅣ기획: KT스튜디오지니]

'종이달' 은 숨막히는 일상을 살던 ‘유이화(김서형)’가 은행 VIP 고객들의 돈을 횡령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 이번 공개된 스틸은 '종이달'의 스케일을 느끼게 하며 주인공 ‘이화(김서형)’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작은 손가방 하나 없이 불안한 시선으로 공항 앞에 서 있는 ‘이화’의 모습은 한없이 위태로워 보인다. 아무런 연고도 없이 무언가로부터 무작정 도망친 듯한 표정에 보는 이들은 그 감정에 동화되어 스틸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누구의 눈에도 띄지 않으려는 듯 블랙 원피스를 입고 환전소 앞에 서 있는 모습과 현지 식당에서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누군가와 함께 앉아 있는 스틸에서 ‘이화’에게 또 어떤 일이 생기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태국 현지 로케이션으로 이뤄진 해당 장면들은 드라마 1화의 주요 오프닝으로서 ‘이화’의 심리를 완벽히 표현하는데 주요한 역할을 했다. ‘이화’의 낯설고 불안한 마음을 대변하는 한편, 아무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또다른 공간의 역할을 해 지난 과거와 앞으로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촬영 당시 김서형은 “‘이화’의 감정 표현과 낯섦을 보여주기 위해 굉장히 비를 많이 맞았던 기억이 난다”며 “빗물에 반사된 네온사인의 색까지 생생하다. 많은 스태프 분들이 촬영 준비를 완벽히 해 주셔서 ‘이화’의 감정에 충실할 수 있었다”며 당시 상황을 소회했다.

해외 로케이션 장면이자 1화의 주요 컷을 공개, 칸 드라마 페스티벌 공식 초청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은 올 4월 10일 첫 공개를 확정, 지니 TV와 ENA,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