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책문화센터 『북라운지 공감 콘서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0 08:20:42
  • -
  • +
  • 인쇄
오는 31일, ‘우울한 마음도 습관입니다’ 저자 박상미 작가와의 만남
▲ (홍보물) 강릉책문화센터 『북라운지 공감 콘서트』

[뉴스스텝] 강릉책문화센터는 3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시청 2층 강릉책문화센터 북라운지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북라운지 공감 콘서트』를 진행한다.

2회차 공감 콘서트 작가는 ‘우울한 마음도 습관입니다’의 저자 박상미 작가로 ‘부정 감정에서 벗어나 긍정의 삶으로 안내할 자기 회복에 관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우울한 마음도 습관입니다’는 박상미 작가의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본인의 감정을 깨닫고 부정적인 사고에서 벗어나 긍정적인 사고로 전환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작가 초청 강연을 통해 북라운지 활성화와 독서문화 확산을 도모하고 시민들과 책으로 공감하는 책문화센터 운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추진됐다.

강릉시 관계자는 “이번 『북라운지 공감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독서 및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청은 강릉책문화센터 누리집 및 SNS 공지사항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