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모든 관객을 춤추게 하는 그 공연! 뮤지컬 '맘마미아!'가 당진에 온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2 08:15:18
  • -
  • +
  • 인쇄


[뉴스스텝] 뮤지컬 역사상 전 세계에 가장 빠르게 퍼진 뮤지컬! 2004년 초연 이래 뛰어난 작품성과 대중성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한국 최고의 뮤지컬로 자리매김한 공연!

대한민국이 사랑한 뮤지컬 '맘마미아!'가 드디어 오는 9월 8, 9, 10 3일 동안당진문예의전당에서 파티를 개최한다.

댄싱퀸, 맘마미아, 허니허니 등 제목만 들어도 누구나 알 수 있는 세계적인 팝그룹 ABBA의 22개 히트곡들로 꾸며지는 이번 공연은 엄마 ‘도나’의 우정과 사랑,딸 ‘소피의 자아 찾기, 그리고 엄마와 딸의 가슴 먹먹한 이야기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주는 작품이다. 또한, 잔잔한 물결이 넘실대는아름다운 그리스 섬을 옮겨 놓은 듯 감각적이고 세련된 무대와 아바의 전성기를 연상케하는 화려한 무대의상으로 관객들은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운 신나는 경험을 하게 된다.

이번 당진문예의전당에서 선보이는 뮤지컬 '맘마미아!'는 최정원, 신영숙 홍지민, 김영주, 박준면, 김정민 이현우 등 기존의 맘마미아를 이끌어온 주역들과 250: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새롭게 선발된 소피 역의 김환희, 최태이가 합류했다.또한, 2023 맘마미아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어줄 새로운 멤버 장현성, 민영기, 김진수, 송일국, 김경선, 김시영이 함께하고, 여기에 에너지 넘치는 20명의 앙상블까지 더해져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다.

남녀노소 모든 관객을 춤추게 하는 당신 인생의 가장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줄뮤지컬 '맘마미아!'는 8세 이상(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당진문예의전당 홈페이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년 신년사]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신년사

[뉴스스텝] 사랑하는 110만 용인특례시민 여러분,용인시장 이상일입니다. 새해 인사드립니다.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 모두 힘차게 달리는 말처럼 크게 도약하시기고 성취하시기 바랍니다.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드립니다.민선 8기 용인특례시는 그간 많은 성과를 내며 도약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새해에는 그동안 쌓아온 성과를 바탕으로 더 발전하고 더 살기 좋은 도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최근 여러 언

배인혁, '판사 이한영'으로 첫 악역 도전…강렬한 변신 예고

[뉴스스텝] 배우 배인혁이 '판사 이한영'에 특별 출연한다.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2018년 연재된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배우 지성, 박희

병오년 새해 호미곶 첫 일출, 5만여 명 희망 담고 떠오르는 상생의 빛

[뉴스스텝] 2026년 병오년 새해, 한반도 최동단 ‘포항 호미곶’에 운집한 5만 명의 새해 희망을 담은 첫 태양이 하늘 위로 힘차게 떠올랐다.아름다운 일출을 맞이하기 위해 포항시와 포항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경상북도와 iM뱅크가 후원한 ‘제28회 호미곶한민족해맞이축전’이 호미곶 해맞이광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축전은 ‘상생의 빛, 함께 빚는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해의 끝과 시작을 시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