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2023 청원생명축제 입장(예매)권 14일부터 판매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1 08:20:22
  • -
  • +
  • 인쇄
청주시 읍면동행정복지센터 및 충북도내 농협 등에서 구입 가능
▲ 2023 청원생명축제 입장(예매)권 14일부터 판매 시작(홍보물)

[뉴스스텝] 명실상부한 전국 최대 농․축산물 축제인 2023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예매가 오는 14일부터 시작된다.

입장권은 충북 도내 농협 각 지점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첨단문화산업단지 1층에 위치한 청원생명축제 상황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가격은 작년과 동일한 일반권 5,000원으로 입장권 금액만큼 축제장 내에서 지역의 우수한 농․축산물을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이하 추진위)는 올해 어린이·청소년은 별도의 입장권 구입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어린이 및 청소년이 축제장을 찾아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활동의 기회를 누렸으면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 입장권을 구매하면 축제기간 내에 문의문화재단지와 청주동물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청남대를 방문하면 2,000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023 청원생명축제는 10월 6일부터 10월 15일까지 10일간 ‘청주에 재미를, 청원생명에 건강을 담다’란 주제로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개최된다.

전국 단위 경연프로그램, 지역 예술단체 공연, 청원생명가요제 및 유명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과 어린이 고구마수확체험을 비롯한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그리고 청주시에서 수확한 품질 좋은 농특산물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먹거리로 축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휴식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진위 관계자는 “올해 좀 더 많은 관람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 체험프로그램 등을 정성껏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시고, 긴 장마와 지속적인 폭염으로 힘들어하는 지역의 농가들에 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꿈틀 제1회 ‘손에 손 잡고 청소년축제 ’ 10월 26일 개최

[뉴스스텝] 홍천군은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청소년 공간 꿈틀에서 “제1회 꿈틀 청소년 축제‘가 10월 26일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국비 70%, 군비 30%)은 2020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되어 아이들꿈터(꿈틀), 복지회관 리모델링, 산책로 정비 등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추진됐다. 청소년 공간 꿈틀은 지역 청소년들을

금산군,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사업 박차

[뉴스스텝] 금산군은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 실시설계가 완료됨에 따라 올해 본격적인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해당 지역은 하수관로가 없어 주민 불편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총 50억 원을 투입해 정비를 추진한다.군은 사업승인인가 고시 이후 연내 공사를 착수해 오는 2027년 사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하수처리 효율이 크게 향상돼 지역 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됐다.군

‘아이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하루!’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신나는 개막!

[뉴스스텝]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가 지난 23일부터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쁘띠벨 공연단과 지역 어린이 200여 명이 참여한 개막퍼레이드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올해 퍼레이드 주제는 ‘출동! 귀염뽀짝 어벤져스’로 복고풍의 의상을 착용한 아이들이 신나는 춤과 함께 퍼레이드를 함께했다.24일 금요일에는 오후 4시와 5시 반에는‘EBS 이벤져스’준비되어 있고, 25일 토요일에는 오후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