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SOLE), 정규 1집 선공개곡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 M/V 티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7 08:15:39
  • -
  • +
  • 인쇄
▲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뉴스스텝] R&B 아티스트 쏠(SOLE)이 선공개곡 티저만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쏠은 지난 6일 오후 소속사 아메바컬쳐의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imagine club (이매진 클럽)'의 선공개 싱글인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첫 정규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며 이번 앨범의 빌리지 맵(Village Map)과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던 쏠이 드디어 티저 영상을 통해 선공개곡에 대한 힌트를 전해왔다.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이라는 독특한 제목에 어떤 메시지를 담았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티저 영상은 빌리지 맵에 등장한 비비드한 컬러감의 동물 캐릭터들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돼 있다. 이어 쏠의 독보적인 음색과 창법으로 "머물러"라는 한 소절이 펼쳐졌다.

무엇보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프로젝트 그룹 4FIRE 활동으로 화제를 모은 쏠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선공개곡 티저만으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그간 'RIDE (라이드)', ‘Slow (슬로우)’, '음음', '곁에 있어줘' 등에서 선보인 쏠의 '지문 급' 목소리가 이번 선공개곡과 정규앨범에서도 유감없이 빛을 발할 전망이다.

한편, 쏠이 데뷔 5년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인 'imagine club'은 피지컬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쏠은 지난 5일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imagine club'의 예악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CD 외에도 틴케이스, 포토북, 리릭북, 접지 포스터, 멤버십 ID 카드, 스티커 팩 등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쏠의 상상력과 감각이 어떤 비주얼로 담겨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쏠의 첫 정규앨범 'imagine club'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이에 앞서 8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선공개곡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광주도시공사, 부패사건 공판 참관 시행

[뉴스스텝] 광주도시공사(사장 김승남)는 지난 10일 광주지방법원에서 반부패·청렴 의식 제고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법원 견학과 부패사건 공판 참관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에는 청렴·윤리 담당자 등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법원 견학과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실제 진행 중인 재판에 참석해 재판 과정을 직접 체험했다.이후 진행된 ‘판사와의 대화’ 시간에는 재판업무와 직업윤리 의식 등에

김용성 경기도의원 “한방 난임지원사업 감액 우려… 양방과 함께 가야”

[뉴스스텝] 11일,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용성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4)은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보건건강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한방 난임사업 예산 감액안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경기도 보건건강국은 난임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임신ㆍ출산 과정의 장애 요인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추경안에 난임부부 시술비(양방) 지원사업 예산으로 17억 3천만 원을 증액 편성했다. 난임가정의 현실적 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