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고혹적 분위기의 화보 공개...가을 분위기 물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25 08:15:24
  • -
  • +
  • 인쇄
▲ [사진출처: 엘르 코리아 (ELLE Korea)]

[뉴스스텝] 가수 겸 배우 설현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e)와 함께한 엘르 코리아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설현은 끌로에의 AW22 컬렉션을 매혹적인 분위기로 완벽 소화하며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설현과 함께 한 끌로에의 AW22 컬렉션은 기후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브랜드의 신념을 미학적인 관점으로 풀어냈다. 특히 설현이 착용한 나마 스니커즈는 소재부터 제조 공정까지 생산 과정 전반에 걸쳐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또한 다양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속 설현은 나마 스니커즈와 캐시미어 실크를 가공해 시어링 효과를 낸 코쿤 실루엣 슬리브리스 코트, 머스탱 브라운 컬러의 이디스 핸드백을 스타일링 했다.

이디스는 2006년 처음 선보여진 끌로에의 클래식 핸드백으로 AW22 시즌을 맞아 좀더 진화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탄생한 특별한 컬렉션이다.

스티치 디테일과 라운드 형태의 핸들 등 오리지널 이디스 핸드백의 특징은 고수하면서도 기존 버전의 외부 포켓을 없애 보다 현대적인 형태로 탈바꿈했다.

이외에도 설현은 이번 화보를 통해 끌로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가브리엘라 허스트(Gabriella Hearts)가 지속 가능 패션에 대한 진심을 담아 디자인한 클라이멧 석세스(Climate Success) 라인의 톱과 스커트, 리사이클 캐시미어 니트 등에 나마 스니커즈, 이디스 핸드백을 매치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예정이다.

화보는 엘르 코리아 11월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엘르 코리아 11월호에서는 설현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설현은 최근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를 촬영 마쳤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오는 11월 지니TV, ENA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