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주민동아리경연대회 성황리 열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08:15:27
  • -
  • +
  • 인쇄
점촌점빵길 토요장에서 14팀, 180명 주민동아리 기량 뽐내
▲ 문경시 주민동아리경연대회 성황리 열려

[뉴스스텝] 문경시는 지난 7일 (재)문경시상권활성화재단 주관으로 점촌점빵길 토요장 특별 이벤트인‘2025년 문경시 주민동아리 경연대회’를 문경중앙시장 어울림마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읍면동에서 활동하는 동아리 14팀, 180명이 결승에 진출해서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퍼포먼스의 장이 됐다.

이날 경연대회 △대상은 점촌5동에서 참여한 라라색소폰이 차지했다. 이 외 부문별로 △금상 F2 Little(댄스) △은상 아리랑 고고장구 △동상 산북 한두리 합창단, 레인보우 아코디온 동아리, 주흘난타 △인기상 점촌2동 생활개선회(라인댄스) △꿈나무상 마성 나실마을 두드림 난타, 스마일 라인댄스, 라온피트니스(체조), 문경 우쿨렐레 앙상블팀, 점촌1동 행복팀(라인댄스), 점촌1동 난타동아리, 호계면 합창단 등 수상하여 관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경북지역에서 활동하는 지역가수들의 경합인 '경북가수 맞짱전'의 TOP10전이 진행됐으며, 심사위원 평가 및 온‧오프라인 투표를 통해 결승진출자 TOP7을 선발했다.

TOP7은 채영기(문경), 이환옥(김천), 이한경(문경), 정송위(문경), 진광(상주), 송은교(김천), 차연정(상주)이다.

결승전은 6월 14일 14시 문경중앙시장 점촌점빵길 토요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당일 유튜브 점촌점빵TV를 통해 라이브로 시청 가능하다.

김동현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대회는 점촌점빵길 토요장과 함께 상권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 작년보다 주민들의 기량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남은 토요장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 20일부터 '2025 농림어업총조사' 실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20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2025 농림어업총조사'를 실시한다. 농림어업총조사는 국가데이터처와 지방자치단체가 함께 5년마다 실시하는 전국 규모 전수조사다. 농․림․어가의 규모와 구조, 분포, 경영형태 및 행정리 인프라 등을 파악해 농산어촌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조사대상은 농업(축산업 포함), 임업, 어업을 경영하는 모든 가구다. 국가데이터처에서 인구주택

제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우수 프로그램 공모전에서 수상 쾌거

[뉴스스텝] 제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11월 20일 성평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이 주관한 2025년 학교 밖 청소년 지원사업 우수프로그램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해당 공모전은 전국 222개 센터들을 대상으로 지역 특성을 반영한 우수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학교 밖 청소년에게 적합한 전문 프로그램 개발을 장려하기 위해 해마다 진행되고 있다.금상을 수상한 꿈드림 대학생 서포터즈 ‘드림버

천안시, 2025년 하반기 지방공공기관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천안시는 20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7개 기관이 참석한 가운데‘2025년 하반기 지방공공기관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보고회는 천안도시공사와 천안과학산업진흥원, 천안시복지재단, 천안문화재단, 천안시민프로축구단, 천안사랑장학재단, 천안시청소년재단 등 6개 출연기관의 주요업무 추진 결과를 살피고 내년 주요 업무 계획 등을 논의했다. 내년 중점사업으로 천안도시공사는 성환 혁신지구 도시개발 사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