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주민동아리경연대회 성황리 열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08:15:27
  • -
  • +
  • 인쇄
점촌점빵길 토요장에서 14팀, 180명 주민동아리 기량 뽐내
▲ 문경시 주민동아리경연대회 성황리 열려

[뉴스스텝] 문경시는 지난 7일 (재)문경시상권활성화재단 주관으로 점촌점빵길 토요장 특별 이벤트인‘2025년 문경시 주민동아리 경연대회’를 문경중앙시장 어울림마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읍면동에서 활동하는 동아리 14팀, 180명이 결승에 진출해서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퍼포먼스의 장이 됐다.

이날 경연대회 △대상은 점촌5동에서 참여한 라라색소폰이 차지했다. 이 외 부문별로 △금상 F2 Little(댄스) △은상 아리랑 고고장구 △동상 산북 한두리 합창단, 레인보우 아코디온 동아리, 주흘난타 △인기상 점촌2동 생활개선회(라인댄스) △꿈나무상 마성 나실마을 두드림 난타, 스마일 라인댄스, 라온피트니스(체조), 문경 우쿨렐레 앙상블팀, 점촌1동 행복팀(라인댄스), 점촌1동 난타동아리, 호계면 합창단 등 수상하여 관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경북지역에서 활동하는 지역가수들의 경합인 '경북가수 맞짱전'의 TOP10전이 진행됐으며, 심사위원 평가 및 온‧오프라인 투표를 통해 결승진출자 TOP7을 선발했다.

TOP7은 채영기(문경), 이환옥(김천), 이한경(문경), 정송위(문경), 진광(상주), 송은교(김천), 차연정(상주)이다.

결승전은 6월 14일 14시 문경중앙시장 점촌점빵길 토요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당일 유튜브 점촌점빵TV를 통해 라이브로 시청 가능하다.

김동현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대회는 점촌점빵길 토요장과 함께 상권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 작년보다 주민들의 기량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남은 토요장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22일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고준호(파주1)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파주시 보훈회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 출범식에는 백현종 대표의원과 고준호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들이 다수 참석했다.‘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반도체 산업 망가지면 우리의 미래 없어”

[뉴스스텝] “이미 진행된 반도체 국가산단 계획을 백지화하기는 어려우며 새만금 매립지에 반도체 국가산단을 추진한다고 하더라도 모든 행정절차가 원점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우리 수출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반도체 산업이 망가지고, 그러면 우리의 미래는 없다.”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22일 오전 처인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중앙동·동부동 권역별 소통간담회에서 용인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을 우려하는 주민들에게 이같이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뉴스스텝] 진안군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 지원사업’ 국비 대상자로 최종 선정된 청년 농업인 14명을 대상으로 신규 선정자 교육을 실시했다.앞서 진안군은 2025년 11월 5일부터 12월 11일까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1차 대상자를 모집하고, 서류평가와 면접 평가를 거쳐 미래 농업을 이끌 청년 농업인을 선발했다.이번 교육은 신규 선정자의 안정적인 영농 정착을 지원하고, 영농정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