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원주영상공모전 '원주를 향한 미(美)친 사랑의 영상고백' 개최...원주를 알려주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4 08:10:01
  • -
  • +
  • 인쇄
▲ 전국원주영상공모전 포스터

[뉴스스텝] 원주영상미디어센터는 대한민국 전 국민을 대상으로 11월 15일까지 전국원주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영상공모전은 ‘원주를 향한 미(美)친 사랑의 영상고백’을 주제로, 원주의 역사인물, 원주의 아름다움, 관광명소, 원주축제 등 원주와 관련된 자유주제 영상물을 공모한다.

공모 형식은 10분 내외 영상으로 단편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자유형식으로 제한을 두지 않고 있으며, 1인당 1편만 제출할 수 있다.

제출하는 영상은 FULL HD급 이상 16:9, mp4 또는 mov 파일이어야 한다.

대상(1편)을 비롯하여 최우수상(2편), 우수상(2편), 가작(5편) 등 총 10편을 선정하며, 각각 300만 원, 150만 원, 100만 원, 50만 원의 상금 또는 상품권을 지급한다.

공모 대상은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을 포함한 전 국민이며, 11월 15일(금)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밀양시, 학부모 관광해설사 운영으로 관광객 만족도 높인다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관광 안내 체계를 강화하고 지역 관광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26년 학부모 관광해설사’ 활동을 본격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학부모 관광해설사는 관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양성교육을 이수한 뒤, 내 고장 알리기에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활동하는 시민참여형 관광 해설 인력이다.이번 활동은 매월 관광객이 많이 찾는 주요 관광지에 해설사를 배치하는 방식으로

함양군, 2026년 자격증 취득 교육비 지원

[뉴스스텝] 함양군이 군민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을 위해 ‘2026년 자격증 취득 교육비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산업현장에서 수요가 높은 전문 자격증 및 면허 취득에 드는 교육비 실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는 작년보다 증액된 총 1억 5,540만 원의 예산을 투입해 133명의 군민을 지원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 확대 및 지원 내용 지원 대상 분야는 총 4

의령시니어클럽, 2026년 노인공익활동사업 안전교육 실시

[뉴스스텝] 의령시니어클럽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의령군민회관 등 7개소에서 노인공익활동사업 참여자 1,038명을 대상으로 안전 및 활동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일상과 활동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고, 노인 일자리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의령소방서와 경찰서, 경상남도교통문화연수원과 협력해 응급처치, 화재 예방, 교통안전 등 실생활과 밀접한 안전교육을 어르신 눈높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