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동부 복합체육센터 3월 1달간 임시 휴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1 08:10:19
  • -
  • +
  • 인쇄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공연장 휴관
▲ 원주동부 복합체육센터 3월 1달간 임시 휴관

[뉴스스텝] 원주동부 복합체육센터는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1개월간 시설 정비와 시설환경 개선을 위하여 임시 휴관한다.

휴관 대상은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공연장이다.

관내 대체 공공시설이 없는 스쿼시장은 이용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월~목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휴일에는 미운영한다.

휴관 기간 수영조 욕수 교체와 수영조 바닥 청소, 다목적체육관 코트 바닥 개선, 기계실 배관 개선 등을 진행하며 시설 전반을 살피고, 일부 공종의 하자 처리 기간 만료일 도래에 따라 하자 보수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기존 강습과 자유수영 회원은 1개월 자동 연장되며, 2월에 예정된 수영 강습 신규 회원 모집은 진행하지 않는다.

신규 회원은 4월 운영 재개에 맞춰 3월 23일 오후 1시부터 26일 오후 5시까지 ‘원주시 교육강좌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임성진 체육시설사업소장은 “수영장 개인 사물함 이용자는 분실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개인물품을 미리 가져가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임시 휴관 동안 전반적인 시설 정비와 시설 환경 개선을 진행해 시민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체육 활동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주동부 복합체육센터에 입주해 있는 학습관 반곡분관, 남원주건강생활지원센터 혁신분소, 원주시 치매안심센터 혁신분소, 아동돌봄원스톱통합지원센터 등은 정상 운영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 추진 위해 국ㆍ도비사업 발굴 총력

[뉴스스텝] 고성군은 2026년 역대 최대 규모의 예산 2,847억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둔데 이어, 2027년 국·도비 확보 목표액은 올해 목표액 대비 3.5% 증가된 2,900억 원으로 잡고 군민 다수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전 부서장이 팔을 걷어붙이기로 했다.군은 1월 29일 류해석 부군수 주재로 국·소장 및 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7년도 국·도비 확보 보고회를 열고 본

수원유스호스텔, 체류형 청소년시설 특성 살린 참여ㆍ자치 활동 본격 운영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수원유스호스텔은 청소년 자치역량 강화 및 다양한 활동 전개를 위해‘2026년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년봉사단’신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이 직접 유스호스텔을 모니터링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참여기구로 시설 운영 전반에 청소년의 관점을 반영하기 위한 핵심 조직이다. 청년 봉사단은 유스호스텔 내 안전체험을 운영하여 지역사회 공헌 활동과 다양한 자원봉사 경

이천시, ‘2026년 중리동 주민과의 대화’로 주민 생활 현안 청취

[뉴스스텝] 김경희 이천시장은 지난 1월 28일 중리동을 방문해 ‘2026년 중리동 주민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민선 8기 시정 운영 방향과 주요 정책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지역 현안에 대해 현장에서 직접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중리동 기관·사회단체장과 지역 주민을 비롯해 시·도의원, 시 관계 국·소장 및 관계 부서장 등이 참석했다.행사는 대한노인회 중리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