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2024년 구독형 전자도서 ‘밀리의 서재’ 신청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8 08:05:31
  • -
  • +
  • 인쇄
▲ 2024년 구독형 전자도서 ‘밀리의 서재’ 신청자 모집

[뉴스스텝] 강릉시립도서관은 오는 4월 1일부터 강릉시민(시립도서관 회원) 대상으로 구독형 전자도서 서비스 ‘밀리의 서재’를 운영한다.

구독형 전자도서 서비스인 밀리의 서재는 기존의 소장형 전자도서 서비스보다 신간도서를 빠르게 접할 수 있고, 인기도서도 대기시간 없이 즉시 구독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도가 높다.

2024년 구독형 전자도서 서비스(밀리의 서재)는 1차(4월 1일부터 6월 30일), 2차(6월 1일부터 8월 31일), 3차(9월 1일부터 12월 31일) 기간으로 분기별 100명씩 모집할 계획이다.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1차) 사용자 100명을 홈페이지 선착순 모집하며, 서비스 이용기간(1차)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3개월이다.

한편, 강릉시립도서관은 구독형 전자책 외에도 소장형 전자책, 오디오북, 전자잡지를 혼합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소장형 전자책, 오디오북, 전자잡지는 강릉시립도서관 정회원이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립도서관 운영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 투자처 되도록 객관적 환경 조성"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8일 "외국인 투자는 대한민국 경제 성장과 발전의 핵심 축이었고, 앞으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여러분들의 투자에 임하는 기대가 실망으로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모두의 성장, 외국인 투자기업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불확실한

해운대구, ‘고향사랑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

[뉴스스텝] 해운대구는 고향사랑기부금을 활용한 실효성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기부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운대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2월 6일까지 이메일이나 홍보협력과 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공모 분야는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

해운대구 도시재생지원센터, 반여가족합창단원 모집

[뉴스스텝] 해운대구 반여2·3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반여가족합창단’ 2기 운영을 마무리하고 3기 단원 모집을 시작했다.‘반여가족합창단’은 지역 주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합창단으로, 세대 간 소통 증진과 가족 친화적인 지역 사회 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된다.도시재생사업으로 조성되는 반여문화플러스 공간을 활용한 주민 주도의 문화 활동을 통해 지역 거점시설 활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