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브랜드숍(Big Shop) 개소 100일 축하한데이(Day)!”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7 08:05:09
  • -
  • +
  • 인쇄
부산 브랜드숍(Big Shop), 지난해 11.25. 개소 후 1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100일 축하한데이(Day)!”

[뉴스스텝] 부산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은 '부산 브랜드숍(Big Shop)' 개소 100일을 맞아 오는 3월 3일과 5일에 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 브랜드숍(Busan is good Shop)은 부산 도시브랜드의 인지도를 강화하고 도시브랜드를 활용한 팬 상품(굿즈) 전시 판매를 위해 지난해 11월 25일 중구 광복로에 개소했다.

시와 진흥원은 오는 3월 4일, 부산 브랜드숍 개소 100일을 맞이해 부산 도시브랜드와 팬 상품(굿즈)을 홍보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3월 연휴 기간을 맞아 3월 3일 부산 브랜드숍에서 100일 기념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팬 상품(굿즈)을 비롯해 부기가 나눠주는 백일 떡과 한정 팬 상품(굿즈)이 담긴 빅백(에코백)을 100원에 판매하는 등 시민들에게 먹고 보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3일 오후 4시에 부기가 100일 맞이 기념 떡(백설기)을 시민들에게 나눠주고, 특별 팬 상품(부기인형, 커피드립백 등)을 제작한 빅백(에코백)에 담아 100원에 판매(100개 한정)할 예정이다.

도시브랜드 파트너스사와 협업해 부산의 특색과 매력을 담은 특별 팬 상품(굿즈) 21종(인형 4, 마그넷 12, 커피 2, 머그컵 1, 봉제키링 2)을 출시해 전시·판매한다.

팬 상품(굿즈) 1만 원 이상 구입 시 추첨을 통해 랜덤박스를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는 3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Big Shop(부산 브랜드숍) 100일 장터'를 시청 대강당 로비 앞에서 진행한다.

부산 도시브랜드 파트너스 20개 사와 협업·제작한 대표적인 팬 상품(굿즈)을 전시하고, 판매 공간(부스)과 부산 팬 상품(굿즈) 포토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부산만의 가치와 디자인이 반영된 브랜드숍의 대표 팬 상품(굿즈)인 커피드립백, 쿠키, 키링, 미역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포토존은 ‘빅숍 100일 축하해’ 콘셉트로 시 소통캐릭터 부기와 부산 도시브랜드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조성했다.

이외에도, 100일 장터를 방문한 시민을 대상으로 커피 시음과 백일떡 배부, 나만의 부산 키링만들기 등 부산 브랜드 팬 상품(굿즈)을 홍보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김유진 시 미래디자인본부장은 “부산 브랜드숍 개소 100일을 맞이해, 시민들이 부산 도시브랜드와 팬 상품(굿즈)을 보다 재미있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부산의 매력을 담은 특색있는 팬 상품(굿즈)을 기획·개발해 부산의 도시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부산 브랜드숍이 국내외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거점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나주소방서·한전 본사, 겨울철 화재예방 캠페인 및 초고층 건축물 안전컨설팅 실시

[뉴스스텝] 나주소방서(서장 신향식)와 한국전력공사 본사는 지난 11월28일 한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겨울철 화재 예방 캠페인과 초고층 건축물 화재·피난 안전관리 컨설팅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난방기 사용 증가와 건조한 날씨로 화재 위험이 높아지는 겨울철을 맞아, 직원들의 화재예방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본사 로비에 화재 예방 홍보 플래카드를 설치하고 겨울철 안전수칙 안내와 직원들에게 전기 화재 관

연천군, 한탄강 베개용암 출렁다리 개통식 개최

[뉴스스텝] 연천군은 1일 오후 2시 청산면 궁평리와 전곡읍 신답리를 연결하는 ‘한탄강 베개용암 출렁다리’ 개통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개통을 통해 연천군은 유네스코 지정 세계지질공원 명소로서의 위상을 한층 더 강화하며 지역 관광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번 사업은 행정안전부의 접경지역 발전지원사업에 포함되어 총사업비 136억 원을 투입해 2024년 1월 착공, 지난달 27일 준공됐다. 보도현수교

경산시, 에이즈 인식개선 캠페인 및 경산-울산 고속도로 서명운동 병행 추진

[뉴스스텝] 경산시는'제38회 세계 에이즈의 날(12. 1.)'을 맞아 영남대역(12. 1.), 부호역(12. 5.) 일대에서 에이즈 및 성매개감염병 인식개선 캠페인과 경산-울산 고속도로 서명운동을 병행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제대로 예방해서 위험을 제로로’라는 의미의 ‘제대로 제로로’ 슬로건 아래 올바른 에이즈 정보와 보건소 무료 익명 검사 등을 안내해 에이즈 편견 해소와 예방 의식 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