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지역제품 특별판매전 '부산 꾸며줘 홈즈 마켓'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08:15:29
  • -
  • +
  • 인쇄
9.4.~9.12. 커넥트현대 행복상회에서 시, 부산경제진흥원, 커넥트현대 협업해 개최
▲ '부산 꾸며줘 홈즈 마켓' 개최

[뉴스스텝] 부산시는 내일(4일)부터 12일까지 9일간 커넥트현대 행복상회(3층)에서 부산 지역제품 특별판매전 '부산 꾸며줘 홈즈 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커넥트현대는 현대백화점 부산점이 대대적인 재단장을 마치고 새롭게 출발하는 복합쇼핑몰이다.

커넥트현대 개장(오픈)일인 6일에 앞서 가개장(프리오픈)일인 4일부터 행사를 시작한다.

'부산 꾸며줘 홈즈 마켓'은 '부산 지역제품 상생협력 특별판매전'의 일환으로 부산지역 업체의 다양한 생활(리빙)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행사다.

시, 부산경제진흥원과 부산 지역(로컬) 브랜드 상점(스토어)인 '행복상회'를 운영하는 커넥트현대가 힘을 모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행복상회에서 소개하는 첫 번째 판매전으로, 행복상회는 이번 행사에 이어,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 브랜드 등 부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앞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부산지역 리빙(생활)제품 판매업체 12곳이 참가하며, 생활용품,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하고 개성 있는 부산 리빙(생활)제품을 이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추석을 맞아 '부산 꾸며줘 홈즈 마켓' 상품으로 구성된 실속 있고 특별한 명절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부산시와 발란사가 협업(콜라보)해 제작한 한정판 티셔츠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발란사’는 부산에서 시작한 스트리트 브랜드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젊은 층의 인기를 얻고 있다.

커넥트현대에서 팝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정판 티셔츠는 시 도시브랜드와 발란사의 로고를 함께 담고 있다.

신창호 시 디지털경제실장은 “대형유통망인 커넥트현대와 협업해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중소기업이 판로를 개척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부산의 우수한 제품을 특별한 구매 이벤트와 함께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