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금정구 SNS 서포터즈 14기 발대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7 08:05:23
  • -
  • +
  • 인쇄
▲ 부산시 금정구 SNS 서포터즈 14기 발대식 개최

[뉴스스텝] 부산시 금정구는 26일 구민과 소통하며 구정을 홍보할 ‘금정구 SNS 서포터즈 14기’발대식 및 금정 탐방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금정구 SNS 서포터즈 14기 모집은 지난달 13일부터 약 3주간 진행됐으며, 20명을 최종 선정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13기 활동 우수 서포터즈 시상과 2025년 새롭게 활동하게 될 ‘금정구 SNS 서포터즈 14기’에 대한 위촉장 수여가 있었으며,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한 교육도 함께 실시됐다.

발대식에 이어 금정탐방데이 투어를 통해 금정의 명소인 오륜동 땅뫼산을 방문해 취재하며 SNS에 공유하는 홍보활동을 펼쳤다.

금정구에 관심이 있는 SNS 활동가로 구성된 금정구 SNS 서포터즈는 올해 3월부터 내년 2월까지 1년간의 활동을 통해 금정구의 관광 명소, 구정 소식 등을 직접 취재하고 블로그, 인스타, 유튜브 등 다양한 SNS로 홍보해 금정구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윤일현 구청장은 “금정구와 구민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인 SNS에 금정의 다양한 축제, 여러 구정 소식과 특히 매력적인 관광 명소를 널리 알려주길 바라며 즐겁고 재미있게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철우-트뤼도 특별 대담, APEC 성공과 포용적 성장 공감대

[뉴스스텝] 이철우 도지사는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세계지식포럼에서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前 총리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가 주도하는 포용적 성장’이라는 주제로 특별 대담을 나눴다.이번 대담은 ‘에이펙(APEC)이 주도하는 포용적 성장’이라는 주제가 말해주듯 10여 년간 캐나다 총리를 지내면서 다양성과 개방정책을 활발히 추진한 트뤼도 총리와 5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에이펙(APEC) 경주

전북자치도,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장관표창 수상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실적에서 전국 광역지자체 1위를 기록하며 보건복지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전북도는 9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2025년 중증장애인생산품 박람회’에서 2024년도 우선구매 실적을 인정받아 장관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그간 전북도의 우선구매율은 2022년 0.23%, 2023년 0.72%에 머물렀지만 지난해에는 2.11%까지 끌어올리며 전국 광역단체

경기도의회 이택수 도의원, 장기기증운동본부 홍보대사 위촉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소속 이택수 도의원(국민의힘, 고양8)이 9일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재단법인 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이택수 의원은 이날 경기도의회 예담채에서 개최된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생명나눔 서약 및 홍보대사 수락서에 서명하고 서약서를 전달받았다.이 의원은 이어 홍보대사 위촉장과 의원명패를 전달 받고 뇌사시 각막과 폐, 신장, 심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