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목감동, 제2기 주민자치회 위원 28명 위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6 08:10:23
  • -
  • +
  • 인쇄
▲ 시흥시 목감동, 제2기 주민자치회 위원 28명 위촉

[뉴스스텝] 시흥시 목감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4일 목감동 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제2기 목감동 주민자치회’ 위원 28명을 위촉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제2기 목감동 주민자치회는 신규위원 3명과 연임된 25명을 포함해 총 28명으로 구성됐다. 목감동 주민자치회는 지난해 11월부터 위원 공개모집을 시작으로 위원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위원을 선정했다.

이번에 위촉된 위원들은 2025년 1월 1일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2년간 자치계획 수립 및 추진, 주민총회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박덕인 제2기 주민자치회장은 제1기에 이어 회장직을 연임하며,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명옥 목감동장은 “새해 새롭게 출발하는 2기 주민자치회 위원들에게 축하 말씀을 드리며, 지역사회 발전을 이끄는 주민자치회의 발걸음에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천시청소년재단, 청소년 환경의식 함양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포천시청소년재단은 지난 8일 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포천시탄소중립지원센터와 ‘청소년 환경의식 함양 및 지역사회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청소년이 탄소중립의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양 기관은 △청소년 대상 탄소중립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 △친환경 생활 실천 캠페인 △지역사회 탄소저감 활동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김현철 포천시청소

남양주시, 단절된 도시 연결…경의중앙선 복개 핵심 공정 '착착'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경의중앙선 도농~양정 구간 복개공사’의 핵심 단계인 상부 구조물 설치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9일 밝혔다.경의중앙선 복개공사는 상시 열차가 운행되는 선로 위에서 이뤄지는 고난도 사업으로, 특히 선로 상부에 구조물을 설치하는 공정은 전체 공사 중에서도 정밀도와 안전성이 가장 요구된다.이번 공정은 철도로 단절됐던 다산1동과 2동을 물리적으로 연결하는 상징적인 사업이라는 점에서

포천시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포천시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는 9일 영북초등학교 앞에서 등굣길 학생들의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보행 환경 조성을 위한 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캠페인은 어린이 보행자 교통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 청소년 스스로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현장에는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원을 비롯해 영북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영북파출소, 영북면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