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아트밸리 아산 제5회 전국장애인당구대회' 성황리에 종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08:15:07
  • -
  • +
  • 인쇄
▲ 아트밸리 아산 제5회 전국장애인당구대회

[뉴스스텝] 아산시장애인체육회가 지난 5월 31일부터 2일간 개최한 ‘아트밸리 아산 제5회 전국장애인당구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아트밸리 아산 제5회 아산시장배 전국장애인당구대회’는 지난 2019년부터 시작돼 장애인의 체육 참여 증대와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총 250여 명이 참가해 남자BIS(휠체어 비이용), 남자BIW(휠체어 이용), 여자통합, 단체전 등 총 4개 세부 종목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남자 BIS 3쿠션 부문에서는 경기도 성남시 양정일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2위는 김동현(전북), 공동 3위는 이광호(광주), 홍민선(서울) 선수가 수상했다.

이어 BIW 3쿠션 부문은 1위 이영호(성남), 2위 임중규(전북), 공동 3위 박찬열(전북), 이호재(경기) 선수가, 여자통합(BIS·BIW)은 1위 전복순(대구), 2위 김희진(충북), 공동 3위 서애경(서울), 이영란(서울) 선수가 수상했다.

단체전에서는 1위 서울특별시(손부원, 윤민탁, 조국형, 홍민선), 2위 전라북도(김동현, 박찬열, 유삼동, 최상규), 공동 3위 인천광역시(손근철, 이승우, 임정덕, 홍호기), 부산광역시(박창두, 윤정관, 전두석, 한택주)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산시장애인당구협회 김순고 회장은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관계자분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당구 활성화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 투자처 되도록 객관적 환경 조성"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8일 "외국인 투자는 대한민국 경제 성장과 발전의 핵심 축이었고, 앞으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여러분들의 투자에 임하는 기대가 실망으로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모두의 성장, 외국인 투자기업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불확실한

해운대구, ‘고향사랑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

[뉴스스텝] 해운대구는 고향사랑기부금을 활용한 실효성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기부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운대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2월 6일까지 이메일이나 홍보협력과 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공모 분야는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

해운대구 도시재생지원센터, 반여가족합창단원 모집

[뉴스스텝] 해운대구 반여2·3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반여가족합창단’ 2기 운영을 마무리하고 3기 단원 모집을 시작했다.‘반여가족합창단’은 지역 주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합창단으로, 세대 간 소통 증진과 가족 친화적인 지역 사회 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된다.도시재생사업으로 조성되는 반여문화플러스 공간을 활용한 주민 주도의 문화 활동을 통해 지역 거점시설 활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