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도티와 영원의 탑’, 12월 27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8 08:15:10
  • -
  • +
  • 인쇄
▲ [사진 제공 : 샌드박스네트워크]

[뉴스스텝] 전체 구독자 780만 명에 달하는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터 도티, 옐언니, 밍모, 코아가 실사 장면 출연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목소리 연기를 펼친 K 애니메이션 화제작 ‘도티와 영원의 탑’이 12월 27일 개봉을 확정하고 상상력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감독: 배완, 양희성, 박인한 | 출연: 나희선, 최예린, 이민호, 이민형]

‘도티와 영원의 탑’은 도티즈인 도티, 옐언니, 밍모, 코아가 현실과의 경계가 사라진 게임 세상 속에서 위기에 빠진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놀라운 어드벤처를 그리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위기에 빠진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 ‘도티’와 크리에이터들의 활기찬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도티즈의 리더인 도티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은 다채로운 여정 속에서 정의로운 리더십을 선보이며 시청자와 친구들을 구해낼 수 있을지 호기심을 높인다.

이어 익살스러운 모습의 옐언니는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예상케 한다. 뒤이어 밍모와 코아의 재치 넘치는 귀여운 포즈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예고하며 극적인 즐거움을 전달할지 관심을 높인다.

또한 도티즈의 라이벌로 은퇴를 건 게임 승부를 함께 하게 되는 킬박 & 바스터즈 팀들도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미스터리한 게임 ‘영원의 탑’ 진행자이자 가이드인 파파라쿤의 의미심장한 표정은 앞으로 펼쳐질 모험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곳곳에 놓인 게임 아이템들과 ‘게임에 봉인된 친구를 구하라’는 카피는 현실과 가상세계를 아우르는 스릴 넘치고 기발한 게임 스테이지들을 예고해 강렬한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도티와 영원의 탑’을 향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메인 포스터를 통해 거대한 스케일의 어드벤처를 예고한 ‘도티와 영원의 탑’은 오는 12월 2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천소방서, 겨울철 사찰 화재 예방 안전관리 지도점검 실시

[뉴스스텝] 김천소방서(서장 송영환)는 2025년 경북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을 계기로 겨울철 화재 위험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진 가운데, 6일 증산면에 위치한 ‘문화재소장 수도암’을 방문해 화재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고 밝혔다.이번 지도방문은 산림과 인접한 산지에 위치한 수도암의 특성상 산불 확산 위험이 높고, 대부분의 건축물이 목조로 이뤄져 화재 발생 시 대형 피해로 이어질 우려가 크다

경주교육지원청, 경주한국어교육센터, 2025학년도 4기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교육청 경주한국어교육센터는 2026년 1월 2일 오전 10시, 2025학년도 마지막 과정인 제4기 수료식을 개최하고 한 학기 동안의 교육 여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총 68명의 학생이 한국어 집중 교육과 다양한 특기적성 수업을 이수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수료 무대에 올랐다. 경주한국어교육센터는 2023년 3월 개소하여 첫 입소생을 맞이한 이후 현재까지 누적 입소생 6

배공휴 대양축산 대표, 영암군에 장학금 500만원 기부

[뉴스스텝] 배공휴 대양축산 대표가 6일 영암군청을 찾아 영암군미래교육재단에 지역 인재 육성 장학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2017년부터 해마다 장학금 전달을 이어온 배 대표는, 이날 기부에 아들 경준 씨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경준 씨는 아버지의 나눔을 이어 장학금 기부를 지속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히며 세대를 잇는 나눔의 모범을 보였다. 배 대표는 “대양축산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왔고, 지역민에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