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2023년 '올해의 베스트 팀' 선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6 08:10:24
  • -
  • +
  • 인쇄
▲ 음성군청

[뉴스스텝] 음성군은 지난 12월 21일 2023년 한 해 동안 팀원 간 화합과 열정으로 군정에 탁월한 성과를 거둔 ‘올해의 베스트 팀’을 선발했다.

군에 따르면, 2023년 올해의 베스트 팀에는 총 7개 팀이 신청하여 열띤 경쟁을 벌였으며 서면평가와 공적심사, 직원들로 구성된 투표인단 78명의 모바일 투표를 거쳐 최종 합산 점수가 높은 상위 3개 팀을 최종 선정했다.

그 결과 2030전략실 전략사업팀이 1위, 일자리경제과 일자리팀이 2위, 홍보실 전산팀이 3위를 차지했다.

선발된 3개 팀의 주요 성과를 살펴보면, 1위를 달성한 전략사업팀은 충북혁신도시 송전선로 지중화사업 추진, 미래 먹거리 창출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역전략 사업 추진 등 적극적인 신규사업 발굴로 음성군의 정주여건 개선에 기여했다.

이어 2위를 기록한 일자리팀은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대상 평가에서 2021년, 2022년 연속 ‘우수상’ 수상에 이어 2023년 ‘대상’을 수상해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특히 전국 기초자치단체 중 유일하게 대상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3위를 기록한 전산팀은 공공데이터 제공 운영실태평가 3년 연속, 데이터기반행정 실태점검 2년 연속, 개인정보 관리 수준 진단 평가에서 4년 연속 모두 우수 군으로 선정되는 등 각종 평가에서 지속으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점을 인정받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올해 선발된 3개 팀 뿐만 아니라 음성군의 모든 팀이 최고의 능력을 갖춘 베스트 팀”이라며 “갑진년 새해에도 모든 공직자가 한마음 한뜻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해 ‘2030 음성시 건설’의 기틀을 완성하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 (예비)사회적기업 상품 팝업 홍보전시관 운영

[뉴스스텝] 안동시는 지역 (예비)사회적기업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시민에게 널리 알리고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예비)사회적기업 제품 팝업 홍보전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팝업 홍보전시관은 12월 15일부터 26일까지 안동시청 웅부관 1층 로비에서 운영되며, 안동시 관내 (예비)사회적기업 25개 사가 참여해 각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집중 홍보한다. 전시관에는 식품, 생활용품, 공예품 등 다양

충주 호암직동,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및 전시회 개최

[뉴스스텝] 충주시 호암직동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는 ‘2025년 호암직동 하반기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 전시회’가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호암직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의숙)는 15일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시작으로 오는 20일까지 주민들이 직접 완성한 작품들을 전시한다고 밝혔다.호암직동 다목적센터(행정복지센터 1층)에서 열린 프로그램 발표회에는 노래교실·라인댄스·요가·통기타 등 4개 프로그램 수강생

부산시 청소년참여위원회, 우수사례 공모 활동운영 분야 최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부산시는 성평등가족부가 주관하는 '2025년 청소년참여위원회 우수사례' 공모 선정 결과, 시 청소년참여위원회가 활동운영 분야 최우수상(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시 청소년참여위원회가 연중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청소년이 스스로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활동 중심의 운영 모델을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점이 높게 평가된 결과다. 시상식은 지난 12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