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석,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 확정...율제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 변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6 08:10:32
  • -
  • +
  • 인쇄
▲ 강유석 [사진=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배우 강유석이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을 확정했다.

강유석은 오는 2024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올 한해 SBS 드라마 ‘법쩐’에서 서울지검 7층 특수부를 꿈꾸는 말석검사 장태춘 역과 넷플릭스 ‘택배기사’에서 두둑한 배짱과 독보적인 싸움실력을 가진 인물이자 택배기사를 꿈꾸는 사월 역을 연이어 소화하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는 강유석은 이번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속 산부인과 전공의로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강유석은 지난 2018년 OCN ‘신의 퀴즈: 리부트’로 데뷔한 이후 ‘사의 찬미’, ‘낭만닥터 김사부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스타트업’, ‘새빛남고 학생회’ 등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차근차근 입지를 넓혀왔다.

그동안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펼쳐 온 강유석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을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종로 율제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산부인과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을 그리는 작품이다. 앞서 전파를 타며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작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로,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남양주시의회,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을 위한 주민소통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14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을 위한 주민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는 최근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인근 공사로 인해 제기되고 있는 아이들의 통학환경 안전문제에 대한 상황을 함께 공유하고, 실질적인 대책을 논의하고자 마련됐으며, 조성대 의장과 전혜연 의원, 차산초등학교 학부모회 안정숙 회장, 차산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강도희 회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이

노사정, 국민주권정부 첫 공동선언 착실히 이행하기로 뜻 모아

[뉴스스텝] 고용노동부는 1월14일 지난해 활동을 마무리한 「실노동시간 단축 로드맵 추진단」을 「실노동시간 단축 로드맵 이행점검단」으로 재편해 새롭게 출범했다고 밝혔다.추진단은 지난해 9.24. 출범하여 약 3개월간 총 25회에 걸친 대화와 의견 조율을 통해 12.30. ‘실노동시간 단축을 위한 노사정 공동선언’과 ‘로드맵 추진과제’를 발표한 바 있다.점검단은 추진단에 참여했던 노사정 및 전문가 전원이 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