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기업인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0 08:10:13
  • -
  • +
  • 인쇄
▲ 음성군청

[뉴스스텝] 음성군 기업인협의회장 이·취임식이 20일 거성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조병옥 음성군수를 비롯해 김명규 경제부지사, 임호선 국회의원, 중원대학교 황윤원 총장, 충청북도의회 이상정, 노금식 의원 등 주요 내·외빈과 기업인협의회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삼정양행의 오상근 회장이 이임하고, 신임 회장으로 금고텍 채달원 회장이 새롭게 기업인협의회를 이끌게 됐다.

오상근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간 음성군 기업인협의회 회장으로서 일할 수 있도록 주위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기업인협의회 회원분들과 임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채달원 회장님께서 기업인협의회를 잘 이끌어 가실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새로이 중책을 맡은 금고텍 채달원 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상근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기업인들의 애로사항 해소 및 권익 신장과 상호 친목 도모를 위해 노력하고, 기업인협의회 회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회원사 모집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그간 음성군 기업인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힘 써주신 오상근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설립 10주년이 되어가는 음성군 기업인협의회가 군정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업인 예우 시책과 기업 지원 시책 마련 등 기업을 경영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음성군 기업인협의회는 관내 300여 개 기업체로 구성된 협의회로서 2013년 9월 창립 이후 음성군 기업인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기업 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안군 청년농업인들이 키운 결실, 학교4-H 우수회원에 장학금 지원

[뉴스스텝] 진안군 4-H연합회는 5일 진안군 농업기술센터 3층 소교육장에서 열린 정기총회에서 학교4-H 우수회원 8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생은 지난 1년간 4-H 과제활동과 농촌문화탐방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고, 학교생활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학생들로 선발됐다.장학금은 4-H연합회 청년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산물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학교4-H에 환원함으로써 학생들의 활동

강화군가족센터, 지역 협력 네트워크 통해 다문화가정 의료 사각지대 해소

[뉴스스텝] 강화군가족센터(센터장 박우석)가 지난 3일, 지역 내 다문화가정의 의료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역 협력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실질적인 의료지원 사례 관리 성과를 이뤄냈다고 전했다.센터는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하는 통합 사례 관리 과정에서 강화군에 거주하는 결혼 이주 여성의 베트남 가족 구성원이 선천성 다지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파악했고, 즉각적인 지역 자원 연계 방안 마련에 나선

포항시, 통합방위협의회 정기회의…겨울철 재난·안보 대응 태세 점검

[뉴스스텝] 포항시는 5일 포항시 통합방위상황실에서 ‘2025년 4분기 포항시 통합방위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변화하는 안보 환경에 대한 대응 태세와 겨울철 재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한 지역 통합방위 체계를 종합적으로 점검했다.포항시는 국가전략산업이 집적된 데다 해안·항만 인프라가 밀집한 전략적 거점도시로, 안보 위협뿐 아니라 자연 재난과 각종 재해 위험이 상시 존재하는 지역적 특성이 있다. 이에 따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