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밀양 얼음골 냉랭한 축제 성황리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1 08:10:12
  • -
  • +
  • 인쇄
진정한 힐링은 얼음골에서! 축제와 함께 한여름 더위 식혀
▲ 밀양 얼음골 냉랭한 축제 방문객들이 휴식존에서 힐링을 즐기고 있다.

[뉴스스텝] 밀양시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얼음골 일원에서 1만여 명의 관광객과 등산객을 만나며 ‘얼음골 냉랭한 축제’ 2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다양한 체험과 힐링, 얼음골의 시원함을 알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축제기간 동안 얼음골 결빙지에서 냉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계곡물 손발담그기 체험, 스탬프 투어, 얼음골 사과와 그 외 농산물 체험·전시·판매, 얼음골 물총쏘기 체험, 관광객들과 함께하는 숲해설과 플로깅, 탄소중립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8월의 막바지 여름 휴가철을 맞은 등산객 및 가족단위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얼음골의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숲속에서 마음도 정화할 수 있는 힐링멍존과 휴식존을 운영해 관광객들에게 진정한 힐링을 선물했다.

작은 음악회에서는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아름다운 선율, 아리랑 소리 공연으로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2023 밀양 방문의 해’ 홍보를 위한 밀양시 돼지국밥 캐릭터인 굿바비 타투 스티커 무료체험 또한 많은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올해 처음 만들어진 민간중심의 비영리 관광단체인 사단법인 밀양시관광협의회에서는 찐옥수수와 떡메치기 체험·판매로 완판을 하는 성과를 보이며, 관광객들과 호흡을 같이 했다.

시 관계자는 “2일간의 행사를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밀양시청년후계농협의회와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이번 축제가 얼음골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립대, 따뜻한 커피 한 잔 속 ‘마음을 잇다’

[뉴스스텝] 충남도립대학교 진로심리상담센터는 대학 학생회관에서 자살예방을 위한 심리·정서 지원 프로그램 ‘Cafe, together!’를 운영 중이라고 24일 밝혔다.이 프로그램은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상담카페형 심리회복 프로그램이다.‘마음을 잇는 한 잔, 생명을 잇는 만남’을 주제로 학생들이 또래상담자나 가까운 친구와 함께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나누며 마음을 표현하고, 정서적

제주도의회 한권 의원, 추자해상풍력발전사업 도민펀드 도입해야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농수축경제위원회 한권 의원(더불어민주당/일도1·이도1·건입)은 10월 23일 열린 제443회 임시회 혁신산업국 대상 행정사무감사에서 재생에너지 발전사업은 제주의 미래 먹거리로, 도민사회의 공감대와 지지를 얻기 위해서는 재생에너지발전사업의 수익이 도민들에게 직접적으로 돌아갈 수 있는 제도 설계가 필요한 바, 추자해상풍력발전사업 등 대규모 재생에너지발전사업 추진시 일반도민들도 투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메타버스교육체험관 운영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2025년 10월부터 도내 초·중·고 및 특수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메타버스를 활용한 교육체험 프로그램인 ‘강원메타버스교육체험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강원메타버스교육체험관’은 미래 핵심 기술인 메타버스를 교과 및 창의적 체험활동과 접목하여 학생들의 디지털 리터러시를 강화하고 문제해결 역량을 향상시키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체험관에서는 강원의 지역적 특색을 살린 다양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