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2024년 생활체육 한마음대제전' 성황리 개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08:10:41
  • -
  • +
  • 인쇄
한마음 한뜻으로 국제스케이트장 원주 유치 기원
▲ 원주시청

[뉴스스텝] 원주시는 이달 11일과 12일 이틀간 ‘2024년 생활체육 한마음대제전’을 개최한다.

원주시 대표 생활체육 대회인 ‘생활체육 한마음대제전’은 25개 종목, 약 7천여 명이 참석하여 종합운동장과 종목별 경기장에서 다양한 경기를 펼친다.

이달 10일 오후 7시 원주백운아트홀에서 개최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생활체육 한마음대제전의 포문을 연다.

개회식에는 원강수 원주시장을 비롯하여 정동기 원주시체육회장 및 관계자, 생활체육 동호인 600여 명이 참석한다.

이날 개회식에 참석한 동호인 및 관계자들은 태릉국제스케이트장 대체 시설 건립 부지 선정 공모에 도전장을 낸 ‘원주시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한마음 한뜻으로 기원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한마음대제전을 통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선수 여러분 모두 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경기를 마무리하길 바란다.”며, “국제스케이트장 원주 유치를 위한 열망의 뜻을 모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농식품부‘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공모 최종 선정

[뉴스스텝] 횡성군이 농촌공간 재구조화 및 재생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한 ‘2025년 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100억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은 농촌공간 재구조화, 재생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군이 농촌공간계획을 토대로 조성하는 농촌특화지구를 지정‧육성하는 사업으로 상호 기능보완이 가능한 2개 이상의 농촌특화지구를 연계 지원하여 공간 재

울산시,‘신태화교’낡은 길 벗고 새 길로 새 단장

[뉴스스텝] 울산시는 시민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이용을 위해 ‘신태화교 교면포장공사’를 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신태화교 구조물의 공용수명 연장과 차량의 안전한 도로주행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된다.공사 구간은 신태화교 연장 440m로 4개 전차로의 교량 노면과 접속도로를 재포장하고 구태화교 교량 노면 부분 보수도 시행한다.공사는 교통이 혼잡한 낮 시간대를

안동시, 영가헌에서 만나는 민화의 아름다움

[뉴스스텝] 안동시는 오는 9월 24일부터 웅부공원 내 전통 한옥 ‘영가헌’에서 민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고려시대 관아 건물을 복원한 영가헌은 2002년 완공된 이후 특별한 행사 시에 한시적으로 개방돼 왔다. 지난해 서각 전시회를 시작으로 올해는 주요 시설 정비와 방범 시설 확충을 마쳐 한층 안전하고 쾌적한 문화공간으로 거듭났다.이번 전시에는 십장생도, 연화도, 황계도 등 다양한 주제를 담은 민화 작품 3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