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립도서관, '책방 속 마법 우체국' 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4 08:05:27
  • -
  • +
  • 인쇄
이달 10월 21일 독서권장 ‘스토리텔링 마술극’ 개최
▲ 충주시립도서관, '책방 속 마법 우체국' 공연 개최

[뉴스스텝] 충주시립도서관은 오는 10월 21일(토) ‘책방 속 마법 우체국’ 공연을 개최한다.

공연은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라는 취지의 독서진흥운동인 북스타트 사업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독서권장 스토리텔링 마술극으로 구성된 공연은 책방 속 마법 우체국에 접수되는 동화 속 주인공들의 고민을 마술사가 해결해주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10월 21일 오후 2시, 충주시립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진행되며 참여대상은 마술을 좋아하는 어린이와 충주시민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전신청은 오는 10월 5일~10월 16일까지 충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이번 마술공연을 통해, 독서의 중요성을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내셔널국가대표PT센터 직장체험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덕희),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강연미)는 조직 운영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의 진로 탐색과 현장 경험 확대를 위해 내셔널국가대표PT센터(대표 김택용)와 직장체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학교 밖 청소년이 단순한 이론 학습을 넘어 실제 사업 운영의 흐름을 이해하고, 조직 내 역할과 고객 관리, 서비스 운영 등 경영 전반의 실무를

중기부, 중소기업 수출컨소시엄, 해외 진출 원스톱 지원한다

[뉴스스텝] 작년 중소기업 수출액이 역대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상반기 수출실적도 글로벌 관세 파고에도 불구하고 수출기업 수 역대 1위, 수출액 역대 2위를 달성하는 등 순항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중소벤처기업부는 이와 같은 중소기업 수출 성과를 이어가기 위한 「2026년 수출컨소시엄사업」에 참여할 주관단체를 10월 10일부터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수출컨소시엄사업」은 업종별 협·단체 등의 주관

충북도, 인증음식점 대상 영업자 교육 실시

[뉴스스텝] 충북도는 13일 제천 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행사장 내 ‘한방생명과학관’에서 도 인증음식점 영업자 127명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도는 그동안 지역 내 우수 음식업소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밥맛 좋은 집’, ‘대물림 음식업소’, ‘우수 모범업소’ 등 다양한 인증제를 운영해 왔다. 또한, 인증업소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충북을 대표하는 외식 브랜드로 성장시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