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작은 음성' 인스타그램 릴스·사진 응모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3 08:15:12
  • -
  • +
  • 인쇄
응모자 60명 선정,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증정
▲ 포스터

[뉴스스텝] 음성군은 ‘나만의 작은 음성’ 인스타그램 릴스·사진 응모하기 이벤트를 12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음성군 내에서 촬영한 사진과 릴스(1분 이내의 짧은 영상)를 참여자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음성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릴스나 사진을 게재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있는 설문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링크를 클릭해 제출하면 된다.

추첨 방법은 응모 방법을 모두 충족한 응모자 중 좋아요(하트)를 가장 많이 받은 60명을 선정해 치킨 기프티콘과 커피 디지털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3일 이후, 군 공식 SNS에 공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릴스·사진 응모하기 이벤트를 통해 MZ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인스타그램 내 소통 강화와 SNS 알고리즘을 활용한 효과적인 음성군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부부 교회 예배 참석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는 성탄절을 맞아 오늘 오전 인천 해인교회에서 성탄 예배에 참석했다.해인교회는 1986년 노동자들이 돈을 모아 설립한 민중교회로 출발했으며, 이 대통령이 국회의원이었을 때 지역구였던 계양구에 소재한 작은 교회이다.지금도 교인 중에는 노숙인, 가정폭력 피해자 등 소외계층이 많으며, 노숙인 쉼터 등 여러 지역사회 사업을 하며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분들에게 온기를 전달하고

서울시 성탄절 밤 한파주의보 발효에 따른 긴급 대응체계 가동...취약계층 보호 총력

[뉴스스텝] 서울시는 12월 25일 오후 5시, 김성보 행정2부시장 주재로 한파 대응 상황 점검 회의를 열고, 취약계층 보호를 중심으로 한 빈틈없는 상황관리체계를 가동한다고 밝혔다. 기상청에 따르면 25일 오후 9시 기준 서울 전역에 한파주의보가 발효될 예정으로, 당분간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시는 한파로 인한 시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24시간 한파 종합지원상황실 가동 수도관

칠곡군, 호이 멘토링 겨울방학 캠프 개최

[뉴스스텝] 칠곡군과 칠곡교육지원청은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간 서울지역에서 칠곡미래교육지구사업의 일환으로 ‘2025 호이 멘토링 겨울방학 캠프’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지난 8월 호이 멘토링 여름 캠프에 이어 칠곡 출신 멘토-멘티의 소통을 통해 학업과 생활 전반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지역 선후배 간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공개모집으로 선발된 칠곡군 출신 대학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