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Job day, 28일 오전 10시 시흥청년스테이션서 만나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6 08:15:04
  • -
  • +
  • 인쇄
▲ 쿠팡 Job day, 28일 오전 10시 시흥청년스테이션서 만나요

[뉴스스텝] 시흥시가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시흥시 정왕동에 있는 시흥청년스테이션에서 ‘시흥시·시흥고용복지+센터와 함께하는 쿠팡 Job day’(이하, ‘쿠팡 Job day’)를 개최한다.

시흥시와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이하, ‘시흥쿠팡’)는 2021년 지역주민 우선 채용 고용협약을 체결해 시민들에게 꾸준히 일자리를 제공해 왔다. 시흥쿠팡 관계자는 “그동안 시흥시민들의 참여와 관심 덕분에 시흥쿠팡은 전국 4위에 해당하는 규모와 물류량으로 성장했다”며, 이번 ‘쿠팡 Job day’를 통해 200명 이상을 채용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시흥시·시흥고용복지+센터와 함께하는 쿠팡 Job day’는 쿠팡 2센터(물류입·출고, 상하차), 쿠팡 3센터(반품 업무) 등 각 센터에서 100명 이상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시흥쿠팡은 행사 당일 면접자를 위한 셔틀버스를 운행해 면접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편리한 교통편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날 구직자의 취업 지원을 위한 이력서 컨설팅과 일자리 상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엄계용 시흥시 일자리총괄과장은 “2021년 이후 시흥시민들의 활발한 참여로 시흥쿠팡은 꾸준히 성장해 왔다. 이번 행사에도 많은 시민이 면접을 통해 채용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신분증과 이력서를 지참 후 행사 당일에 현장 방문으로 참여하면 된다. 행사 당일 면접 지원 셔틀버스 운행 등의 교통편 정보와 모집 분야 상세 정보는 시흥시청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릉시 옥계면 북동리, 농촌마을 활력 프로젝트 추진

[뉴스스텝] 지난 2024년 '농촌마을 활력 프로젝트' 공모사업 대상지로 선정된 강릉시 옥계면 북동리는 2025년 마을 빨래방과 청년 활력 스테이션 조성을 완료하고, 마을주민의 복지 향상과 청년 관계인구 확대에 힘쓰고 있다. '농촌마을 활력 프로젝트'는 마을별 특색 있는 농촌자원을 발굴·활용하고 기초생활 인프라를 확충해, 주민 공동체 중심의 지속가능한 농촌지역 활성화를 목표로

돌봄에서 학습까지, 증평이 도서관을 다시 정의하다.

[뉴스스텝] 충북 증평에서 도서관은 더 이상 ‘조용히 책만 읽는 공간’에 머물지 않는다.아이를 돌보고, 주민이 배우며, 세대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생활 속 돌봄·학습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증평에는 현재 지역 곳곳에 20개 작은도서관이 운영되고 있다.이들 작은도서관들은 독서 공간을 넘어, 아이들의 방과 후 돌봄 공간이자 주민의 배움터, 세대를 잇는 공동체 거점으로 자리매김했다.특히 일부 작은도서관은 ‘행

광명시 하안도서관, 읽는 독서 넘어 경험하는 독서로…'북 다이브' 선보여

[뉴스스텝] 광명시가 1월부터 하안도서관이 전시·체험·창작을 잇는 연중 독서문화 기획 ‘북 다이브(DIVE)’를 운영해 시민의 몰입 독서 경험을 넓힌다.‘북 다이브(DIVE)’는 ‘빠져들다, 몰입하다’라는 의미를 담아 전시와 체험, 창작 프로그램을 유기적으로 연결한 연중 독서문화 기획이다. 시민이 읽고, 보고, 쓰며 독서를 다층적으로 경험하도록 구성해 독서의 깊이를 확장한다.이번 사업은 기획 전시 ‘북 웨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