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전설의 디바 '패티김' 출연 확정! 11/19부터 12/3까지 '3주 특집' 파격 편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25 08:15:11
  • -
  • +
  • 인쇄
▲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뉴스스텝] 불후의 명곡’이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을 준비한다.

15주 연속 동시간 및 토요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KBS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신수정, 이희성)이 전설의 디바 ‘패티김’ 10여년 만의 복귀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혀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패티김은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로 한국 여가수 최초의 미국 카네기 홀 공연, 한국 가수 최초의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공연 뿐만 아니라 한국 최초 화보 촬영, 한국 최초 해외 로케 광고촬영 등 수 많은 업적과 기록을 세운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지난 2012년 JTBC ‘패티김 쇼’가 그의 마지막 방송무대로 ‘불후의 명곡-아티스트 패티김’은 약 10년만의 복귀 무대라는 점에서 올해 가장 큰 가요계 이슈로 떠오를 전망이다.

KBS2 ‘불후의 명곡’의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은 11월 19일, 26일, 12월 3일까지 총 3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며, 이 같은 3주 편성은 ‘불후의 명곡-조용필을 노래하다’ 이후 처음이다.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은 아티스트들의 경연 무대와 함께 패티김의 특별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가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한다.

이에 대해 ‘불후의 명곡’ 박민정 CP는 “오랫동안 모시고 싶었던 패티김 선생님을 ‘불후의 명곡’에서 모실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역사의 한 페이지에 남을 소중한 무대를 위해 제작진 모두 혼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의 자존심을 건 고퀼리티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 관내 아파트 단지 174곳 등 소방시설 성능 개선 추진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의 소방시설 강화 대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폭주로 인해 순식간에 대형화재로 번지는 특성이 있어 초기 감지와 방수가 화재 진압의 성패를 가른다.이에 따라 시는 오는 3월 기존보다 강화된 화재안전성능기준 시행에 앞서 관내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소방시설 성능개선 행정지도

상주시, 유충구제 및 이동식화장실 방역소독

[뉴스스텝] 상주시보건소는 1월 중순을 시작으로 3월 말까지 감염병 매개체인 위생 해충의 조기 차단을 위해 월동 위생 해충 집중 구제 및 이동식 화장실 등 감염 취약지역에 대하여 집중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유충구제는 정화조, 하수구, 고인물 등 관내 방역 취약지를 중심으로 집중 실시하며, 특히 관내 이동식 화장실 170여개에 대해 초미립자 살포 및 분무 소독를 병행하여 하절기 위생해충 발생 억

민·형사, 가사, 세무까지… 청주시 무료법률상담 운영 시작

[뉴스스텝] 청주시는 시민들의 생활 속 법률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올해도 ‘청주시 무료법률상담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무료법률상담은 민사, 형사, 가사, 세무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문제에 대해 법률전문가와 1대1로 대면 또는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상담은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된다 이용 대상은 청주시민, 청주시에 주소를 둔 기업체 직원, 청주시에 체류 중인 외국인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