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립도서관, 2026년 프로그램 통합 공모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08:00:11
  • -
  • +
  • 인쇄
3개 전형, 100개 프로그램 모집
▲ 강릉시립도서관, 2026년 프로그램 통합 공모

[뉴스스텝] 강릉시립도서관은 도서관 및 책문화센터 프로그램의 다양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2026년 프로그램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총 세 가지로 성인을 대상으로 한 자유 주제 프로그램 20개, 아동·청소년을 위한 자유 주제 프로그램 40개, 지정 주제 프로그램 40개 등 총 100개의 프로그램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며, 지원 서류는 강릉시립도서관 전자우편 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서식은 강릉시립도서관 누리집 내 공지사항 게시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강릉시립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강릉시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춘랑 시립도서관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강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며, 시민들이 책과 문화 속에서 더욱 풍성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산시의회, 제300회 정례회 中 시정질문·5분 자유발언 실시

[뉴스스텝] 안산시의회가 17일 제300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시정질문과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지역 현안에 대한 문제의식과 해법을 선보였다.이날 의회 본회의장에서 의원들과 시 집행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본회의에서 한명훈·최찬규·한갑수 의원은 시정질문을, 박은정·황은화·박은경·김유숙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먼저 한명훈 의원은 안산시 인구정책과 90블록 중학교 부지 활

다시 만날 첫 대전시청사 시민들과 함께

[뉴스스텝] 다시 만날 첫 대전시청사의 복원계획이 시민들에게 공개됐다. 대전시는 17일 오후 19시 중구 커먼즈필드 대전에서 시민 설명회‘다시 만날, 첫 대전시청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복원․보수 사업 설계 공모 당선자인 ㈜아인그룹건축사사무소 최영희 대표와 제이아이건축사사무소 김지현 대표 그리고 시민 40여 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설명회는 당선작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설계 제안 과정에서의

제주시, 장애인 통합돌봄 수탁기관에 장애인부모회 선정

[뉴스스텝] 제주시는 지난 15일‘제주형 장애인 지역사회 통합돌봄사업’수탁기관으로 사단법인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부모회를 선정했다. 제주형 장애인 지역사회 통합돌봄사업은 장애인이 거주지에서 자신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자립적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주거·의료·돌봄·자립생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제공하는 사업이다. 제주시는 해당 사업을 2023년부터 3년간 (사)제주특별자치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