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대표 최장수 밴드 ‘길동밴드’ 20주년 기념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2 08:00:02
  • -
  • +
  • 인쇄
▲ 강릉시청

[뉴스스텝] 강릉시를 대표하는 최장수밴드 ‘길동밴드’가 오는 12월 14일 오후 4시 강릉 작은공연장 ‘단’에서 20주년 기념공연을 개최한다.

강릉시청 밴드 동호회인 ‘길동밴드’의 이번 공연은 현 멤버뿐만 아니라 전 멤버들도 참여하여 과거와 현재를 잇는 특별한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별 게스트로 강릉시 공무원밴드 연합회의 공연도 함께할 예정이다.

길동밴드는 강릉시청 공무원이 주축으로 구성된 밴드로 지난 20년간 강릉의 크고 작은 행사에서 음악으로 시민들과 함께해왔다.

현재까지 약 100여회의 공연을 선보였고 봄 벚꽃축제, 여름 해변축제 가을 직장인밴드 연합 공연을 비롯해 지역축제와 시청 내부 행사까지 그들의 음악은 항상 강릉과 함께 숨 쉬어 왔다.

또한,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며 강릉의 음악적 자부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길동밴드’ 20주년 기념공연을 통해 지역 음악 애호가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릉시 관계자는 “이번 기념공연을 통해 시민들이 지친 마음을 재충전하기를 바라며, 직원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동호회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시 금정구, 전통시장 현장방문 및 이용 캠페인 개최

[뉴스스텝] 부산시 금정구는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전통시장 및 대규모점포 등 10개소를 방문하여 민생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인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지역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민생 소통 행보를 펼치고 있다.이번 현장 캠페인은 경기침체 속에서도 묵묵히 지역경제를 지켜온전통시장 상인들과 함께 민생 경제 회복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공

상주 샤인머스켓, 제때 수확해야 명품 된다

[뉴스스텝] 상주시농업기술센터는 상주 대표 과수인‘샤인머스켓’의 경쟁력 제고와 유통 시장 신뢰 확보를 위해 농가에 적기 수확을 당부했다.포도는 수확 후 후숙(미숙과의 성숙)되지 않는 과일로 품종 고유의 당도‧향기‧색깔이 충족될 때 수확해야 한다. 고품질 샤인머스켓의 기준은 당도가 17브릭스 이상이고 머스켓 향이 나며 과피가 녹황색을 띠어야 한다. 수확이 너무 빠르면 품질 저하와 저장장해 우려가 있고, 늦어

울산도서관, 그림책 ‘네 기분은 어떤 색깔이니’원화전시

[뉴스스텝] 울산도서관이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도서관 1층 어린이자료실에서적극적인 독서 참여를 유도하고 독서의 즐거움을 주기 위한 그림책 원화 및 빅북 전시, 독후활동을 마련한다.이번 원화 전시에서는 ‘네 기분은 어떤 색깔이니’ 그림책을 주제로, 누구나 알기 어려운 자신의 감정을 똑바로 바라보고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작품을 선보인다.이 책은 어린이들이 말로 표현하기 힘든 여러 가지 감정을 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