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아산시 음봉면노인회장기 게이트볼대회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8 07:55:29
  • -
  • +
  • 인쇄
▲ 게이트볼 대회 사진

[뉴스스텝] 대한노인회 충남 아산시 음봉면 분회가 주최하는 ‘제2회 음봉면 노인회장기 게이트볼 대회’가 27일 음봉면 산동리 게이트볼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오치석 대한노인회아산시분회장과 임원, 조일교 부시장, 강훈식 국회의원(축전),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지민규 도의원, 지역 기관단체장, 선수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음봉면 노인회장기 게이트볼 대회를 함께했다.

조일교 부시장은 “음봉면 노인회장기 게이트볼 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어르신들이 게이트볼과 파크골프 등 생활체육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여가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어르신들이 젊음을 희생하시어 우리 세대에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 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실 수 있도록 빈틈없는 효도시정을 펼치고자 한다”고 말했다.

심중근 음봉면 노인회장은 “매년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해 나갈 계획이며, 여러분이 관심을 갖고 격려해 주신 덕에 더욱 즐겁고 활기찬 행사가 됐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한편, 음봉면 노인회는 38개 경로당에 2100여 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6개의 게이트볼장 시설이 설치돼 1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운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해군의회, 다문화가정 친정보내주기 지원사업 건의

[뉴스스텝] 남해군의회 박종식 의원은 27일 열린 제289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다문화가정 친정보내주기 지원사업’ 추진을 건의했다. 현재 남해군에는 314세대, 1,002명의 다문화가정이 거주하고 있다. 박종식 의원은 “이들이 정착 과정에서 문화적 차이, 경제적 부담, 사회적 적응의 어려움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며, 가족을 그리워하면서도 현실적 부담으로 고향을 방문하

박현국 봉화군수,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경제발전 도시브랜드 부문 수상’

[뉴스스텝] 경상북도 봉화군은 박현국 봉화군수가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경제발전 도시브랜드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더 플라자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11월 27일에 열린 이번 시상식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 등이 후원하고 경제·사회·문화·예술 등 각 분야 발전에 기여한 경영인과 지방자치단체장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취임 이

거제시, 어린이 인플루엔자 집중 접종 기간 운영

[뉴스스텝] 거제시는 단체 생활로 인해 인플루엔자 유행에 취약한 영유아·초등학교·중학교 등에 다음 달 23일까지 어린이 인플루엔자 집중 접종 기간을 운영한다. 접종 대상은 생후 6개월부터 13세 어린이로 관내 45개소 위탁의료기관에서 무료로 접종을 할 수 있다. 독감은 겨울철 대표적인 유행성 질환으로 38도 이상의 발열, 두통, 근육통, 피로감 등 전신 증상과 함께 인후통, 기침, 가래 등 호흡기 증상을 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