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스테이씨, 6인 6색 탄탄한 라이브…‘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01 07:35:17
  • -
  • +
  • 인쇄
▲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BEAUTIFUL MONSTER’ 컴백과 동시에 지상파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 행진을 이어갔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위 니드 러브)’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뷰티풀 몬스터)’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1위 후보에 오르며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간 스테이씨는 무대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컴백하자마자 1위 후보에 오르는 건 생각도 못했는데 너무 감사하다. 무엇보다 스윗과 함께하는 무대에서 1위 후보가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미소가 가장 뷰티풀하다”면서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본 무대에서 스테이씨는 퍼포먼스를 통해 섬세하게 선을 그려내면서 더욱 깊어진 감성을 선사했다. 양손을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만든 뒤 벌렸다가 손가락을 펴서 몬스터를 나타낸 포인트 안무와 함께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특히 스테이씨는 퍼포먼스를 펼치면서도 흔들림 없이 탄탄한 6인 6색의 가창력을 선보이며 ‘전원 메인 보컬 그룹’임을 증명했다. 또한 엔딩 포즈에서는 멤버들이 모두 ‘BEAUTIFUL MONSTER’로 변신, 러블리한 매력을 보였다.

스테이씨는 지난 19일 세 번째 싱글 앨범 ‘WE NEED LOVE’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WE NEED LOVE’는 한터 차트 기준 초동 앨범 판매량 20만 장 이상까지 달성해내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여섯 멤버의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으로, 스테이씨의 음악적 성장은 물론 기존과는 달라진 새로운 에너지를 발산해 호평을 얻고 있다.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 및 뮤직비디오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핵심광물(텅스텐) 육성 방안 발표…“핵심광물 클러스터 조성해 100% 자급체계 구축”

[뉴스스텝]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1월 15일, ㈜알몬티 인더스트리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스티븐 알렌(Steven Allen), 최명서 영월군수 등과 함께 영월 상동 텅스텐 광산을 중심으로 한 핵심광물(텅스텐) 육성 방안을 발표했다. - 텅스텐은 국가 핵심광물 38종 중 하나로, 반도체와 방위산업 등 국가 전략산업 전반에 필수적으로 활용되는 핵심 자원이다. 영월 상동 텅스텐 광산은 세계 평균 품

광양시, 광양항 북극항로 거점항만 육성 국가 차원 투자 촉구

[뉴스스텝] 광양시는 1월 15일 시청에서 ‘광양항 북극항로 거점항만 육성 촉구 담화’를 통해 북극항로 개척이 본격화되는 현 시점에서 광양항이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을 설명하고, 이에 대한 국가 차원의 정책적 지원 필요성을 강조했다.광양시 관계자는 “기후 변화와 글로벌 공급망 재편 속에서 북극항로는 더 이상 미래의 가능성이 아니라 국가 물류 전략과 해양 주권을 좌우하는 현실적인 선택지”라며 “정부가 해양수산

계양구, 청소년들의 꿈과 비전을 키우는 ‘책더드림’ 사업 확대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계양구와 계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층 청소년의 독서환경 개선과 자기주도 학습 역량 강화를 위해 ‘책더드림’ 사업을 확대 추진한다고 밝혔다.‘책더드림’ 사업은 계양구 행복나눔 연합모금 사업으로, 청소년들의 미래 진로 탐색과 학습 역량 강화를 위해 분기별 5만 원 범위 내에서 인문학 도서 및 참고서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지난해에는 총 1,000만 원의 사업비로 중학생 219명에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