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퍼포먼스 음원 'Honey Drop' M/V 티저 공개…중독적 퍼포먼스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9 07:15:17
  • -
  • +
  • 인쇄
▲ [사진 = MORE VISION (모어비전) 제공]

[뉴스스텝] 허니제이(Honey J)가 퍼포먼스 음원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허니제이는 27일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퍼포먼스 음원 'Honey Drop (Feat. Lil Cherry) (허니 드랍)'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아무도 없는 홀로 남은 집에서 퍼포먼스가 시작되는 모습이 담겨있다. 화려한 액세서리와 형광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 등 허니제이의 카리스마와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타이틀곡 ‘Honey Drop’ 피처링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린 릴체리가 모습을 드러내며 궁금증을 더했다. 허니제이와 릴체리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음원 제목과 동명인 타이틀곡 'Honey Drop'은 8BallTown의 실력파 프로듀서 Bronze (브론즈)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또 허니제이가 릴체리와 함께 작사가로 이름을 올리며 본인만의 퍼포먼스를 구현해 낼 수 있는 음악을 완성시켰다.

댄서를 넘어 종합 엔터테이너로서 더 큰 활약을 펼쳐 보일 허니제이의 ‘Honey Drop’은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주군 조원호 명인농장 대표, ‘경북 농업명장’ 선정

[뉴스스텝] 성주군이 11일 ‘경상북도 농업인의 날’기념행사에서 대가면 흥산리 조원호 명인농장 대표가 ‘참외 분야’‘경북 농업명장’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경북 농업명장은 농업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과 노하우를 발휘하며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한 농업인을 대상으로 매년 선정되는 명예로운 타이틀로, 조원호 씨는 그동안의 성실한 농업 경영과 혁신적인 기술 도입으로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조원호 명장은

통영시의회,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통영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통영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회'(회장 박상준 의원)는 11월 10일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실무부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통영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회'회장인 박상준 의원과 간사인 조필규 의원, 김미옥 의원, 신철기 의원, 노성진 의원과 문화예술과 및 통영문화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간담회에서는 제64

제천시의회, 울릉도 국내연수 실시

[뉴스스텝] 제천시의회는 11일부터 12일까지 울릉도 일원에서 국내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제천시와 울릉군이 지역을 넘어 하나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연수단은 11일 울릉도독도해양연구기지를 찾아 해양생태계 변화와 해양자원 관리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기후변화 대응 및 해양주권 강화를 위한 연구활동의 중요성을 확인했다. 이후 울릉군의회를 방문한 연수단은 교류 간담회를 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