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슨 업' 이병찬, 여심 녹이는 R&B 소울...고품격 귀호강 선물한 'Fallin'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9 07:15:35
  • -
  • +
  • 인쇄
▲ [사진제공 : KBS 2TV '리슨 업'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텝] 가수 이병찬이 달콤하고 촉촉한 마성의 목소리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병찬은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리슨 업(Listen-Up)'에 출연해 신인의 패기를 보여줬다.

이날 이병찬은 3라운드 팀 미션에서 프로듀서 팔로알토, 파테코의 지원군이 되어 배틀에 참여했다.

이병찬은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 발라드만 주로 했었는데 힙합에 도전할 생각도 있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이병찬은 두 프로듀서 앞에서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거나 아이돌 춤까지 추며 신인으로서 열정적이고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본 무대 앞에서 이병찬은 "가수가 되고 나서 첫 지상파 KBS에 나오게 됐고 쉽지 않은 기회이기 때문에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세 번째 무대에 나선 이병찬은 팔로알토, 파테코가 프로듀싱한 'Fallin''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1970년대 R&B 밴드 음악을 재해석한 곡인 'Fallin'은 사랑하는 사람이 혹시나 달아날까 봐 조심스러워서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이의 노래로 이병찬의 호소력 짙은 감성 목소리가 어우러져 설렘을 배가시켰다.

특히 이병찬은 처음 도전하는 R&B 장르에도 소울 가득한 음색으로 프로듀서들과 관객의 마음을 단숨에 모두를 사로잡았다.

한편 이병찬은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진정성 있는 무대와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며 최종 5위를 차지해 국민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할 뿐만 아니라 국민가수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 음원 'I Dream(아이 드림)'을 발매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 투어 콘서트'로 전국 각지의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 이병찬은 현재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인상 깊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해시,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는 11일 김해문화체육관에서 ‘2025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해시와 경남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관내 4개 특성화고(김해건설공업고·김해생명과학고·김해한일여고·진영제일고) 학생들과 청년, 그리고 중학생 등 600여명이 참여해 진로와 취업을 탐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2025 직업교육 혁신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영천시의회, 제24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천시의회는 11일 열린 제24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는 안건 의결에 앞서 권기한 의원의 5분 자유발언이 있었다.권기한 의원은 보현산댐 관광벨트 활성화 및 화북면 파크골프장 조성과 관련하여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발언했다. 보현산댐 출렁다리 주변 식당 및 숙박시설 부족의 문제로 재방문객 증가보다는 일회성 관광으로 끝나는 실정

오산시, 가정보육어린이 대상 '건강과일 공급사업' 추진

[뉴스스텝] 오산시는 지역 내 미취학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2025년 가정보육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오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가정양육수당 또는 부모급여(현금)를 받고 있는 가정보육 가정에 신선한 제철 과일을 제공해 아동의 건강 증진과 함께 지역 농가 소비 확대를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신청은 오는 9월 19일까지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오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