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출신 반광옥, '현재는 아름다워' OST '살아지더라' 28일 전격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9 07:15:06
  • -
  • +
  • 인쇄
▲ [사진제공 : 더하기미디어]

[뉴스스텝] 가수 반광옥이 독보적인 음색으로 안방극장을 접수한다.

28일 정오 반광옥이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7 '살아지더라'가 발매된다.

'살아지더라'는 '그립다 해도 생각 안 나도 다 살아지더라'라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인생의 무상함과 허탈함을 그렸다.

섬세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해 기타, 스트링 등 다양한 악기들의 조화가 매력적인 이번 곡은 섬세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음색 깡패' 수식어를 얻은 반광옥이 가창에 참여해 감동을 더했다.

특유의 깊은 감성으로 어떠한 곡도 본인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반광옥의 목소리와 '모질었던 시간에 치이고 또다시 일어나 힘을 내고/가끔

하늘을 바라다보며 조금씩 억지로 웃어보고/지나가니 잊히고 울고 나니 또 웃어져' 등의 현실적인 노랫말,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공감대를 자극할 계획이다.

2009년 Mnet '슈퍼스타K 시즌1' 출신 반광옥은 같은 해 제20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가창상을 수상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첫 싱글 'Ultramarine'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반광옥은 다양한 앨범과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최만식 의원, 기초푸드뱅크 피해 구제 요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11일 열린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복지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지침’ 변경으로 혼란과 피해를 겪은 기초푸드뱅크 2곳의 인건비 지원을 추경안에 신속히 반영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최만식 의원은 도에서 배포한 '경기도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안내' 자료의 연도별 지침이 일관되지 않아 현장의 혼선을

수원특례시의회, 시 승격 76주년, KBS 열린음악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11일, 화성행궁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KBS 열린음악회’에 참석해 시 승격 76주년의 의미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었다.이날 열린음악회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김정렬 부의장,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이찬용 도시미래위원장, 윤경선 인사청문특별위원장, 유준숙 의원, 조미옥 의원, 수원시민 등 5천여 명이 함께 자리해 대중음악, 국악, 트로트,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