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출신 반광옥, '현재는 아름다워' OST '살아지더라' 28일 전격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9 07:15:06
  • -
  • +
  • 인쇄
▲ [사진제공 : 더하기미디어]

[뉴스스텝] 가수 반광옥이 독보적인 음색으로 안방극장을 접수한다.

28일 정오 반광옥이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7 '살아지더라'가 발매된다.

'살아지더라'는 '그립다 해도 생각 안 나도 다 살아지더라'라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인생의 무상함과 허탈함을 그렸다.

섬세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해 기타, 스트링 등 다양한 악기들의 조화가 매력적인 이번 곡은 섬세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음색 깡패' 수식어를 얻은 반광옥이 가창에 참여해 감동을 더했다.

특유의 깊은 감성으로 어떠한 곡도 본인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반광옥의 목소리와 '모질었던 시간에 치이고 또다시 일어나 힘을 내고/가끔

하늘을 바라다보며 조금씩 억지로 웃어보고/지나가니 잊히고 울고 나니 또 웃어져' 등의 현실적인 노랫말,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공감대를 자극할 계획이다.

2009년 Mnet '슈퍼스타K 시즌1' 출신 반광옥은 같은 해 제20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가창상을 수상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첫 싱글 'Ultramarine'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반광옥은 다양한 앨범과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