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장인' 신예영, '현재는 아름다워' OST '다 거짓말일 뿐인걸' 24일 전격 발매! 가슴 아픈 감성 발라드 탄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2 17:40:24
  • -
  • +
  • 인쇄
▲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뉴스스텝] 가수 신예영이 애절한 감성 발라드로 안방극장을 물들인다.

오는 24일 정오 신예영이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3 '다 거짓말일 뿐인걸'이 발매된다.

'다 거짓말일 뿐인걸'은 가슴 아픈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담은 발라드로,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따스하게 감싸주는 악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슬픔을 극대화한 곡이다.

말하듯이 읊조리는 도입부를 지나 감정이 폭발하는 클라이맥스까지 깊은 감성이 느껴지는 이번 OST는 '끝까지 날 속이던 너의 입술을 보며 나 믿지 않게 기도했지만 사랑에 가려서/보이지 않아도 너의 슬픈 눈을 나는 믿었지만 이제는 알겠어 다 거짓말일 뿐일걸'처럼 공감대를 자극하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이번 OST에는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입체적인 감정선으로 '이별 장인'의 수식어를 얻은 신예영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예영은 특유의 감성으로 '다 거짓말일 뿐인걸' 역시 그만의 스타일로 녹여내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곡은 드라마 '오! 삼광빌라!', '추리의 여왕', '막돼먹은 영애씨', '하나뿐인 내편', '군주', '퍼퓸', '화려한 유혹' 등 수많은 OST를 작사, 작곡한 배드보스, 카이져가 의기투합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신예영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3 '다 거짓말일 뿐인걸'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9월 정기분 재산세 165억원 부과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2025년 9월 정기분 재산세(토지와 주택)로 139억원을 부과했다고 11일 밝혔다.도세인 지역자원시설세와 지방교육세를 포함하면 총 165억원에 달한다.재산세는 매년 6월 1일 기준 토지와 주택 소유자에게 부과되며, 금년도 재산세의 납부 기한은 오는 30일까지다.재산세 과세 대상은 주택분의 경우 주택과 부속 토지를 대상으로 7월과 9월에 절반씩 부과되며, 본세 20만 원 이하인

예산군 오가면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3분기 숨은 자원 모으기 행사 개최

[뉴스스텝] 예산군 오가면은 지난 10일 오가면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2025년도 3분기 숨은 자원 모으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에는 오가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을 비롯해 이장, 주민 등 7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고철, 유리병, 폐지, 플라스틱, 금속 캔, 폐전지, 종이팩, 투명 페트병, 농업용 폐비닐, 농약용기류 등 재활용 가능한 자원을 수거했다.나원엽 협의회장과 박순동 부녀회 총회

성남시, 각종 축제·행사 먹거리 부스에 다회용기 제공하기로

[뉴스스텝] 성남시는 1회용품 사용을 줄여 2050 탄소 중립에 이바지하고자 시가 주최·주관하는 각종 축제와 행사의 먹거리 부스 등에 다회용기를 제공하겠다고 11일 밝혔다.다회용기는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재질(PP)의 컵과 그릇, 도시락 용기 등 행사 특성에 맞춰 다양한 종류가 보급된다.우선 동별 체육대회가 몰려 있는 9월과 10월 행사에만 8000여 개(500만원 상당)의 다회용기(품) 공급이 예정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