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X화사, 오늘(25일) 4년 만에 컬래버 싱글 [Somebody]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5 18:55:03
  • -
  • +
  • 인쇄
▲ [사진 = AOMG 제공]

[뉴스스텝] 아티스트 로꼬와 화사(Hwa Sa)가 [Somebody]로 업그레이드된 호흡을 선보인다.

오늘(25일) 오후 6시 로꼬와 화사의 새로운 더블 싱글 [Somebody (썸바디)]가 발매된다. 이는 두 사람이 지난 2018년 발매한 '주지마' 이후 약 4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이기도 하다.

지난 24일에 공개된 'Somebody!'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된 티저 두편과 달리 두 사람이 함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로꼬가 운전하는 대형 햄버거 카트에 화사가 함께 올라탄 모습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예고했다. 세차장 속 우비를 쓰고 나란히 서서 노래를 부르는 두 사람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Somebody]에는 타이틀곡 'Somebody! (썸바디!)'와 수록곡 'Lemon (레몬)' 등 총 2곡이 수록된다.

'주지마'를 통해 2018년 음원 차트를 휩쓴 로꼬와 화사가 [Somebody]를 통해 4년 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너지를 담아낼 전망이다. 이에 또 한번 올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로꼬와 화사의 새로운 더블 싱글 [Somebody]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통영예술창작학교 : 톡!탁! 탭댄스 교실’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통영시는 통영리스타트플랫폼에서 성인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통영예술창작학교: 톡!탁! 탭댄스 교실〉 수강생을 오는 15일 월요일부터 23일 화요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옛 신아조선소를 리모델링해 조성된 통영리스타트플랫폼의 공간적 의미와 발끝으로 리듬을 만들어내는 탭댄스의 청각적·창의적 요소를 결합해 기획됐다. 단순히 춤 동작을 배우는 데 그치지 않고, 성인과 청

해남군립도서관,‘봄사무소’작가 특별전

[뉴스스텝] 해남군립도서관이 오는 9월 16일부터 10월 24일까지 봄사무소 작가 특별전‘늘 거기 있는 사랑’을 문화예술회관 1층 전시실에서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원화 및 디지털 드로잉을 포함한 30여점의 작품을 통해 평범한 순간들이 어떻게 삶을 따뜻하게 만드는지에 대한 의미를 전달한다.봄사무소(박새봄)는 평화로운 자연과 평범한 일상에서 받은 영감을 노부부의 익살스러운 표현으로 작품 속에 녹여내 많은 사랑

서구 드림스타트, 가족문화 체험 뮤지컬‘정글북’ 관람

[뉴스스텝] 부산 서구는 드림스타트 가족 문화 체험으로 9월 6일 토요일 뮤지컬 관람을 지원했다. 부산 시민회관에서 열린 뮤지컬 ‘정글북’ 공연에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100명이 참여해 관람을 즐겼다.뮤지컬 관람에 참여한 한 양육자는 “처음으로 저와 아이들이 뮤지컬 관람을 하게 되어 기대가 컸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좋았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참여하지 않았다면 후회했을 것 같다”라며 만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